메뉴

화성시인재육성재단, 소식지 '화목' 창간호 발간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재)화성시인재육성재단는 지난 20일 화성시인재육성재단 소식지 ‘화목’ 창간호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소식지 ‘화목’창간호는 기관소개, 교육칼럼, 장학금 기부자 등 참여자 인터뷰, 시설안내, 뉴스, 시민참여 등 빠르게 성장하고 변화하는 재단의 이슈를 전달하고 시민과 소통하기 위한 일환으로 추진되었다.


‘화목’은 ‘화(華)성시민 배움을 꽃 피우는 나무(木)’라는 뜻으로, 재단이 나무처럼 단단하게 뿌리를 내리고 교육 사업을 통해 화성시에 좋은 영향력을 뻗어나가길 바란다는 의미에서 직원 공모 및 내부 투표를 통하여 선정되었다.


화성시인재육성재단 김태호 대표이사는 “소식지 ‘화목’의 뜻깊은 시작을 축하드리며, 소식지를 통해 재단이 화성시민 행복에 기여하고,소통을 통해 신뢰와 인정을 받는 교육재단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성시인재육성재단은 창립 16주년을 맞이한 화성시의 교육재단으로 ▲화성시장학금 ▲화성시장학관(동작나래관, 도봉나래관) ▲화성교육협력지원센터 ▲화성자유학년제지원센터 ▲이음터(동탄중앙, 다원, 송린, 동탄목동, 서연이음터) ▲이음터도서관(다원, 서연이음터) 운영 등 지역사회 인재 육성을 위한 다양한 교육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프로필 사진
조용은 기자

뉴스라이트 대표 기자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