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22. 수원 청소년 꿈의 농구한마당 개최

URL복사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수원시청소년재단(이사장 송영완)은 청소년의 달을 맞이하여 2022년 5월 28일(토) 수원청소년문화센터 꿈의체육관에서 ‘2022. 수원 청소년 꿈의 농구한마당'을 개최한다.


2010년부터 매년 개최되다 20~21년 2년간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열리지 못했으나 올해 코로나19 극복을 계기로 2년만에 열리는 청소년 생활체육대회로서 수원의 중학생들이 농구실력을 겨루고 화합할 수 있는 장을 제공하고자 한다.


본 대회는 수원시 관내 중학교 재학생들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총 8팀을 모집하여 진행한다. 학생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참가비가 없으며, 안전사고에 대비하여 참가자 전원 스포츠안전보험 가입을 할 예정이다.


또한 수원시농구협회의 업무협조를 통한 전문 심판 및 운영인력을 지원받아 보다 내실 있게 대회를 운영할 예정이며, 단체상 및 개인상을 시상하고 부상으로 트로피와 소정의 상품이 수여된다.


운영 관계자는 “코로나19 기간 동안 청소년들을 위한 생활체육대회가 개최되지 못해 안타까웠으나 이번 대회를 통해 단순한 농구대회가 아닌 참가선수와 시민 모두가 함께 함여하고 즐길 수 있는 문화스포츠행사로 한 단계 더 발전시키고자 한다.”고 강한 포부를 내비쳤다.

프로필 사진
조용은 기자

뉴스라이트 대표 기자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더보기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