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5월 오산시시민시상식, 행안부 장관표창 김현옥 등 수상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오산시는 11일 수요일, 오산시청 상황실에서 2022년 5월 오산시 시민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진행된 오산시 시민시상식은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장 및 경기도지사 표창장 전수에 이어 오산시장 표창장 수여의 순서로 진행되었으며, 수상자와 축하객이 함께 모여 시상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다양한 분야에서 국가 및 도‧시정 발전에 기여한 시민들의 유공을 기념하고 모두 함께 축하하는 뜻깊은 자리였다.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으로는 코로나19 대응 통합자원봉사지원단 유공 표창▶김현옥(대한적십자사봉사회 오산지구협의회)님 이 선정되었으며, 경기도지사 표창으로는 4월 선행도민 ▶이수영(대원동통장단협의회) 님, ▶이혜숙(사단법인 자연보호오산시협의회) 님이 선정되는 기쁨을 누렸다.


매월 다양한 분야에서 오산시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를 선정하는 4월 시정발전유공으로는 ▶고범석(오산한국병원장례식장)님, ▶왕쇼란(경기도농아인협회오산시지회) 님, ▶김순옥(대원동새마을부녀회) 님, ▶이희주(대원동통장협의회)님, ▶김순만(오산모범운전자회) 님, ▶엄성용(오산시 녹색어머니연합회) 님, ▶권선정(오산한국병원) 님, ▶김경자(오산한국병원) 님, ▶김자영(오산시자원봉사센터 민원지원봉사단) 님, ▶박영란(화성시 청계동) 님, ▶권옥경(사단법인 자연보호오산시협의회) 님, ▶이미령(오산시환경보전시민위원회) 님, ▶곽경호(오산시시설관리공단) 님, ▶김창용(오산시시설관리공단) 님, ▶임효진(오산시시설관리공단) 님, ▶최정우(오산문화재단) 님이 선정되어 오산시장 표창장을 수상하였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이 날 시상식에서 “2022년 가정의 달 5월에 국가와 도·시정 발전에 기여해주신 여러분들과 축하와 기쁨을 나눌 수 있어서 기쁘다”며, “관광불모지였던 오산시가 지난 12년간 많은 노력의 결과 관광명소로써 거듭나고 있다”며 “오산미니어처빌리지, 죽미령 평화공원, 드라마세트장, 반려동물테마파크 등 시민분들의 많은 관심과 도움이 관광명소로서의 가치를 한층 더 높이고 더 큰 오산을 만들 수 있는 원동력이었으며, 앞으로도 ‘시민이 더 행복한 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시의 모든 공직자를 대표하여 다시 한 번 감사와 축하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밝혔다.

프로필 사진
조용은 기자

뉴스라이트 대표 기자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1년 반 만에 또 이혼한 선우은숙, 유영재는 '양다리' 논란에도 침묵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연하남과 재혼 한 후 ‘동치미’ 등 다수 방송에 출연해 알콩달콩 러브스토리와 결혼생활을 공개해온 배우 선우은숙(65)이 아나운서 유영재(61)와 재혼 1년6개월 만에 파경을 맞았다. 선우은숙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선우은숙 씨와 유영재 씨가 성격차이로 최근 협의 이혼을 했다"고 지난 5일 밝혔다. 선우은숙은 4살 연하 유영재와 지난 2022년 10월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부부가 됐다. 결혼발표 당시 두 사람은 기독교 신자라는 공통점으로 빠르게 가까워져 만난 지 8일 만에 결혼을 약속했다는 영화 같은 스토리로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러나 여러 방송을 통해 두 사람은 여러차례 갈등 상황을 내보여 선우은숙의 재혼생활이 순탄치 만은 않았던 것으로 엿보였다. 특히 결혼 8개월 만인 지난해 5월에 떠난 신혼여행 모습이 MBN ‘속풀이쇼 동치미’를 통해 공개됐는데, 당시 선우은숙은 부부싸움 끝에 “내가 결혼이라는 걸 너무 쉽게 생각하고 이 사람을 잘못 선택했나”라고 눈물지었다. 한편 선우은숙과 유영재의 이혼 소식이 전해진 이후, 선우은숙과의 만남 당시 유영재에게는 동거 중인 사실혼 관계의 여성이 있었다는 충격적인 의혹이 터져 나왔다. 유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