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기도여성가족재단, 창립 17주년 기념식 개최

5월 9일 경기도인재개발원 강당서 100여 명의 임직원 참석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경기도여성가족재단이 9일 오전 10시 수원 경기도인재개발원 강당에서 100여 명의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17주년(5월 3일)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지주연 경기도 여성가족국장, 김희은 경기도여성가족재단 이사장의 축사와 정정옥 경기도여성가족재단 대표이사의 기념사에 이어 재단을 소개하는 영상상영, 우수직원 및 장기근속자 포상, 케이크 커팅식, 단체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기념영상 순서에서는 경기도여성가족재단 공식 브랜드 캐릭터 ‘평온이, 다온이’가 소개하는 재단 홍보영상과 ‘코로나19 시대’인 지난 2년간 재단 활동과 비전을 파노라마식으로 전달하는 아카이브 영상이 상영됐다.


경기도여성가족재단은 2005년 경기도가족여성개발원으로 개원해 2020년 재단으로 출범했다. 지난 17년간 도민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성평등 및 여성, 여성일자리, 가족, 아동청소년, 보육 및 다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정책연구를 비롯해 경기도와 시·군 공무원의 성인지적 정책추진과 지역 성평등 문화 확산을 위한 사업·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도민과 함께 미래를 여는 여성가족정책 플랫폼’을 비전으로 하고 정책연구와 사업, 도 전반에 포괄적인 여성·가족 정책을 제안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했으며, 31개 시·군을 아우르는 공통 정책을 개발·수행하고 있다.


정정옥 경기도여성가족재단 대표이사는 “경기도여성가족재단은 지난 17년간 경기도민들로부터 따뜻한 사랑을 받았다”며 “앞으로는 재단의 비전처럼 도민과 함께 미래를 여는 여성가족정책 플랫폼이 돼 도민들 곁에서 든든하게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프로필 사진
조용은 기자

뉴스라이트 대표 기자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