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수원컨벤션센터, 5~8일 ‘광교 패밀리 위크’ 개최

무료영화 상영, 버스킹 공연 등 볼거리·즐길거리 풍성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수원컨벤션센터가 가정의달을 맞아 5~8일 ‘광교 패밀리 위크(Gwanggyo Family Week, GFW)’를 연다.


광교 패밀리 위크는 시민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는 공간으로써 수원컨벤션센터와 수원 MICE 복합단지를 브랜딩하는 이벤트다. 무료영화 상영, 버스킹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푸드트럭도 운영한다.


수원컨벤션센터 이벤트홀에서 5~8일 오후 3시 무료로 영화를 상영한다. 오후 2시부터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최대 256명). 이벤트홀 로비에서는 팝콘과 음료 등을 즐길 수 있는 ‘CGV 이동매점’을 운영한다.


이벤트홀 앞 열린 광장에서는 아쿠아플라넷 광교의 특별 이벤트(티켓할인, 인기 상품 판매 등)와 버스킹 공연, 푸드트럭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갤러리아백화점이 후원하는 피크닉매트와 커피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광교 패밀리 위크가 개최되는 수원컨벤션센터 열린 광장은 갤러리아 백화점,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한화 아쿠아플라넷, CGV광교 등 전문 국제회의·문화시설이 집중된 수원 MICE 복합단지 내에 있다.


수원컨벤션센터 관계자는 “이번 광교 패밀리 위크가 코로나19 시기를 지나온 시민들이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수원컨벤션센터를 전시·컨벤션 행사를 개최하는 경기 남부권의 MICE 중심지이자 시민들과 함께하는 따뜻한 공간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프로필 사진
조용은 기자

뉴스라이트 대표 기자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