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문화체육관광부, 봄 여행갈 때 숙소 예약 3만 원 할인, 놓치지 마세요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3월 여행가는 달과 함께하는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기간에는 숙박할인권 받고 저렴하게 숙소를 예약할 수 있는데요. 온라인으로 숙소 예약할 때, 유용하게 할인받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 숙박할인권으로 할인받고 알뜰여행 가는 방법

 

Q. 숙박할인권, 그게 뭐예요?

 

숙박할인권은 참여 온라인 여행사 채널에서 5만 원이 넘는 숙박상품을 이용할 때 3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입니다.

 

Q. ‘숙박할인권’은 발급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2월 27(화)부터 3월 31(일)까지 참여 온라인 여행사 채널에서 매일 오전 10시부터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1인 1매 선착순 제공)

 

또한, 발급받은 숙박할인권은 2월 27일(화)부터 4월 14일(일)까지 이용하는 숙박상품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숙박할인권’ 유효기간이 있나요?

 

발급받은 쿠폰은 유효기간 (매일 오전 10시~다음날 오전 7시) 안에 예약취소 등으로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 소멸됩니다.

* 쿠폰 사용자가 아닌 경우, 다음날 오전 10시부터 숙박할인권 재발급 가능

 

Q. 국내 모든 숙박업소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비수도권 지역의 호텔, 콘도, 리조트, 펜션, 농어촌 민박 등 허가받은 국내 숙박업소라면 사용 가능합니다.

* 대실, 미등록 숙박시설, 캠핑시설, 외국인도시민박은 사용할 수 없고, 미성년자(2005년 1월 1일 이후 출생자)는 쿠폰발급이 제한됩니다.

 

Q. 설 연휴 기간에 숙박할인권 사용했는데, 또 사용할 수 있나요?

 

설 연휴 페스타 기간(2.7.~2.25.)에 사용한 사람도 이번 페스타 기간 (2.27.~3.31.)에 새롭게 발급·이용할 수 있습니다.

 

Q. 숙박할인권 사용 방법, 자세히 알고 싶어요.

 

△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① 참여 온라인 여행사 배너를 통해 여행사 누리집에서 할인권 발급받기(5만 원 초과 시 3만 원 할인)

② 가고 싶은 국내 숙박 선택하기

③ 숙박할인권으로 할인받기

 

자세한 내용은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누리집에서 확인하세요!

궁금한 사항은 전담 상담전화 (☎1670-3980)로 문의해 주세요.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유재석, 송은희 등 유명인 사칭 사기, 피해액만 1조
【뉴스라이트 = 박현서 기자】 최근 유명인들을 사칭한 가짜 계정들이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 온라인 플랫폼에 등장하여 공공연하게 투자사기 행각을 벌이고 있다. 놀랍게도 이들은 단순한 사칭을 넘어, 딥페이크 기술을 사용하여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얼굴과 목소리를 만들어내 피해자들을 속이고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연예인 송은이 씨와 유명강사 김미경 씨, 전문 투자자 존리 전 메리츠 자산운용대표 등 유명인들이 지난 3월 22일 기자회견을 통해 더이상 피해자가 나오지 않도록 온라인 피싱 예방 캠페인을 벌였으나, 투자 사기는 점점 불어나 총액이 1조원에 다다르고 있다. 코미디언이자 성공한 개인투자자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황현희 씨가 ‘그것이 알고 싶다’ 카메라 앞에 섰다. 얼마 전부터 SNS에 자신을 사칭하는 계정이 수도 없이 등장해 피해를 주고 있다는 것이다. 직접 영상 속 링크를 클릭하자 투자 정보를 알려주는 채팅방으로 연결됐는데, 그곳에서 ‘황현희’라고 행세하는 인물이 주식 투자를 유도했다. 투자 전문가로 유명한 금융인 존 리 씨도 비슷한 피해를 입었다. 그를 사칭한 계정이 투자를 유도하는 식으로 SNS나 동영상 플랫폼에서 사기를 치고 있는데, 이에 속은 투자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