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새만금개발청, 8월 새만금 행사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사람들로 붐비는 해수욕장을 피하고 싶다면?

올해는 색다르게 여름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남녀노소 구분 없이 함께 즐기고 싶다면?


8월에는 새만금으로 시선을 돌려보세요.

여름 행사 맛집이 여기 다 있습니다!


◆ 섬에서 특별한 여름을! 「제3회 섬의 날」

케이팝 공연, 해변에서 디제잉, 여름 밤하늘을 장식할 드론 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까지!! 아름다운 섬의 매력에 푹 빠질 시간

- 8월 8일(월) ~ 8월 14일(일), 7일간

- 군산 새만금 컨벤션 센터 및 고군산군도 일원


◆ 보기만 해도 눈과 마음이 시원해지는, 「제15회 천국 해양스포츠 제전」

요트, 핀 수영, 카누 등 해양스포츠 경기도 보고, 바나나보트 플라이피시, 해양 캔들 체험도 하고!! 바닷바람에 무더위를 날려버려요.

- 8월 12일(금) ~ 8월 15일(월), 4일간

- 군산시 일원


◆ 이열치열!! 대학생들의 열기로 더위를 식힌다! 「2022 대학생 자작 자동차 대회」

전국 대학생들이 직접 만든 자동차로 펼치는 경기!! 청년들의 열정과 아이디어를 담은 자작 자동차의 짜릿한 질주를 직접 보러 갑니다.

- 8월 26일(금) ~ 8월 28일(일), 3일간

- 새만금군산 자동차 경주장


◆ 새만금에 가지 않고도 새만금을 즐기는 방법? 「새만금 케이팝 페스티벌」

올해 새만금 케이팝 페스티벌은 온 택트(화상)으로 열립니다. 비대면 상황에서도 현장감 있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 8월 26일(금) ~ 8월 27일(토), 2일간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허니제이 ‘나 혼자 산다’에서 결혼스토리 최초 공개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댄서 허니제이가 최근 진행된 MBC '나 혼자 산다' 녹화 현장에서 무지개 회원들에게 결혼 발표 뒷이야기를 전했다. 결혼과 임신이라는 겹경사를 맞은 허니제이가 직접 결혼 비하인드를 전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인 만큼 방송 전부터 기대감을 모은다. 앞서 허니제이는 지난 15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연인과 손잡고 찍은 그림자 사진을 올리며 결혼,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팬들의 축하를 받았다. 허니제이는 '행복한 소식을 여러분께 직접 전하고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어, 조심스레 글을 올립니다. 무엇보다도 사랑을 가장 소중히 여겨왔던 제가, 함께하는 미래를 꿈꾸고 싶게 만든 상대를 만나 평생을 약속하게 되었어요.'라며 결혼을 발표했다. 또 '올해가 가기 전 결혼식을 올리고 미래를 향해 한 걸음씩 함께 걸어가려고 해요'라며 연내 예비 신랑과 결혼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얼마 전 저희 둘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어요.'라며 현재 임신 중인 사실도 함께 전했다. 허니제이는 '나 혼자 산다'에서 '스우파' 우승 직후 24시간을 비롯해 걸스 힙합 교수님, 대학교 축제 댄서의 모습, 진한 무대 화장을 지운 반전의 순둥 매력까지 다채로운 일상을 공개했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