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여주교육지원청 이포초 하호분교, 가족야영으로 하나 되다.

학부모회에서 선물한 하호 가족 야영

 

【뉴스라이트 = 김정민 기자】 여주교육지원청 이포초등학교 하호분교는 25일 1박2일 하호가족야영을 학부모회 주최로 성황리에 열었다고 밝혔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학생들이 누리지 못한 학교 야영과 2년 동안 다소 침체되었던 학부모회의 부활을 예고했다.


자연환경이 아름다운 하호분교에서 학부모회 대부분의 가족이 참여하여 그동안 못했던 인사를 나누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학부모회 가족들은 함께 텐트 치고 음식을 나누며 정을 나누었고, 아이들은 여름밤이 주는 정취를 같이 즐겼다.


행사를 준비한 하호분교 학부모회장 서보신은 “가족야영을 하면서 서로를 알아가고 학교발전을 고민하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고 싶었고 작은 학교에서 행복한 생활을 꿈꾸는 아이와 부모님을 초대한다.”고 전하였다.


이포초등학교 손용찬 교장은 “소외되는 학생 없이 온 가족이 함께 야영할 수 있게 해준 학부모회에 감사하고 학생들의 다양한 경험과 성취 기회를 통해 학생 중심의 교육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어촌 안심 여행지, 경남 거제 다대마을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 다대어촌체험휴양마을 거제도 남쪽 끝자락에서 만나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어촌마을입니다. 바다와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으로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 다대어촌체험휴양마을 추천여행코스 출발! → 거제의 바다학교 갯벌 체험 → 바다와 바람의 극장 바람의 언덕 → 바다 옆 오피스 워케이션 → 바다를 담은 작품 조개공예체험 → 어촌 속 힐링숙소 다대휴양마을 펜션. ① 갯벌 체험 넓고 깨끗한 갯벌에서 다양한 해양생물을 직접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갯벌을 배우고 놀 수 있는 최고의 바다 놀이터입니다. 갯벌 속 보물 찾기처럼 짜릿한 시간이 기다립니다. ② 바람의 언덕 탁 트인 바다와 언덕 위 초원이 한눈에 펼쳐집니다. 풍차가 돌아가는 모습이 그림 같은 풍경을 완성합니다. 바다와 하늘, 바람이 만드는 힐링 무대입니다. ③ 워케이션 탁 트인 바다 전망 속에서 일과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닷바람이 머리를 맑게 하고, 창밖 풍경이 영감을 줍니다. 새로운 형태의 휴가와 업무가 결합된 완벽한 공간입니다. ④ 조개공예체험 형형색색의 조개껍질로 나만의 기념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작고 소중한 바다의 일부를 작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