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안양과천교육지원청 안양부안초등학교, 어린이날~ 선물 같은 깜짝 등굣길 행사

학부모회와 함께하는 깜짝 등굣길 이벤트 진행

 

【뉴스라이트 = 이양지 기자】 안양부안초등학교(교장 안선경)는 어린이날을 맞아 이달 4일 학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안양부안초 학부모회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코로나19로 인해 지쳐있는 학생들의 마음을 위로하고자 이 행사를 기획했다.


학교 수업 정상화에 발맞춰 안양부안초 학부모회는 등교를 활기차게 하고 등교에 대한 기쁨을 갖게 해 주고자 학생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등장시켜 모두가 행복해지는 등굣길을 만들었다.


아침 등굣길에 안양부안초 학부모회 임원들이 인형 탈을 쓰고 교문에서 등굣길 학생들을 반가이 맞이했다. 이를 본 학생들은 어리둥절하면서도 즐거워했고, 탈 안에 부모님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놀라워했다.


학생들은 “더운 날씨에도 부모님이 찾아와 이렇게 깜짝 선물을 준비해주니 놀랐고 행복했다”며 감사를 표했다. 학부모회에서는 “준비 작업이 어려웠지만 교육공동체의 일원으로서 뿌듯함을 느낀다”고 전했다.


안선경 교장은 “우리 아이들을 위해 고민하고 힘을 보태준 학부모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포스트 코로나 시기에 학부모회를 통해 학교 교육활동이 활성화되고, 학생들의 교육 회복에 기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해 본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로 지친 아이들뿐만 아니라 교직원, 학부모들에게도 특별한 추억을 가지는 뜻 깊은 이벤트였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