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안양과천교육지원청 연현초등학교, 학생 스스로 기획하고 실행하는 어린이날 행사 실시

5월 3일 연현초 자치회 학생들이 스스로 기획한 어린이날 보물찾기 행사 실시

 

【뉴스라이트 = 이양지 기자】 안양 연현초등학교(교장 김종권)는 학생자치회가 주관하는 어린이날 기념행사로 운동장에 숨겨진 '보물쪽지 찾기 행사'와 '등굣길 신청곡 이벤트'를 3일 실시했다.


이번 어린이날 기념행사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낸 어린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사하고자 학생자치회에서 기획했으며 학부모회의 운영 지원을 받아 실시됐다.


안전한 보물쪽지 찾기 행사를 위해 학부모회에서 진행을 도왔고, 학생자치회에서는 소외되는 학생이 없도록 보물찾기 행사 후 상품으로 모든 학생에게 작은 간식을 나줘 줬다.


학생들의 기분 좋은 등굣길을 위해 듣고 싶은 노래를 응모받아 추첨된 노래를 들려주는 등굣길 신청곡 이벤트도 진행했다.


6학년 학생은 “전에는 어린이날에 특별한 행사가 없어 많이 아쉬웠는데 올해는 어린이날 행사로 보물찾기가 재미있었다”고 말했다.


김종권 교장은 “그간 코로나19로 학생들의 학교생활이 위축됐었는데 학생자치회가 스스로 기획한 이번 어린이날 행사가 아이들의 행복한 성장의 계기가 된 듯하다”며 “앞으로 학생이 주도적으로 기획하고 실행하는 학생중심 교육과정을 지속적으로 실천할 것”이라고 전했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