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진원푸드, '진원소우'를 통해 안성시장애인복지관에 장애인 이동권 증진을 위한 2차 차량 후원 제공

 

【뉴스라이트 = 박현서 기자】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에서 수탁하고 있는 안성시장애인복지관은 ㈜진원푸드의 소고기 무한리필 브랜드 ‘진원소우’를 통해 후원받은 기금으로 장애인 이동권 증진을 위한 두 번째 차량을 구입하고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11월 27일 복지관에서 열린 후원자·자원봉사자의 날 ‘감사한데이(Day)’ 행사 중 함께 진행됐다. 이 행사는 한 해 동안 복지관과 함께한 후원자와 자원봉사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지역사회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이었다.

 

전달식에 참석한 ㈜진원푸드 장진철·장원종 공동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것은 기업이 추구해야 할 중요한 가치”라며 “특히 장애인의 이동권 보장은 기본적인 삶의 접근성을 보장하는 일인 만큼, 이번 2차 차량 후원이 복지관의 이동 서비스 강화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안성시장애인복지관 김덕수 관장은 “㈜진원푸드와 ‘진원소우’의 꾸준한 지원이 복지관의 이동 지원 체계를 더욱 탄탄하게 만드는 데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지역사회 장애인의 일상과 이동 편의를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신 데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에 위치한 ㈜진원푸드는 2022년 8월부터 안성시장애인복지관에 매월 100만 원을 꾸준히 후원해오고 있으며, 2023년 1월 5일에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여 2024년 12월에 1차 차량 후원을 제공하는 등 장애인 및 가족의 복지 향상에 지속적으로 기여하고 있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