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수원미래아이쿱생협, 권선구 금곡동에 기픈물 생수 20박스 후원

URL복사

환경보호와 이웃사랑 실천, 일석이조!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지난 27일, 권선구 금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허금순)는 수원미래아이쿱생협(이사장 박지현)에서 기픈물 생수(330ml) 20박스를 전달받았다.


박지현 이사장은 “무엇보다 건강이 중요한 시기에 우리 동에 어려운 이웃들이 기픈물 생수로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를 보충 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했다.”고 후원물품 전달의 의미를 밝혔다.


허금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자연환경과 건강을 생각하여 출시된 기픈물 생수를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기탁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후원해 주신 기픈물 생수는 코로나19와 무더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취약계층에게 뜻깊은 선물이 될 것이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플라스틱 생수를 대체할 대안으로 종이팩에 물을 담아 환경보호에 앞장서고 있는 기픈물 생수는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프로필 사진
조용은 기자

뉴스라이트 대표 기자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경찰수업', 최고 8.2%! 뜨거운 관심 입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앙숙' 차태현과 진영의 관계에 변화의 바람이 불었다. 10일(어제) 밤 9시 30분 방송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경찰수업' 2회가 시청률 6.5%(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기준)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특히 피도 눈물도 없는 '호랑이 교관' 유동만(차태현 분)이 강선호(진영 분)에게 오리걸음 훈련을 지시하던 순간에는 분당 최고 시청률 8.2%(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기준)를 기록하며 흥미진진한 재미를 선사했다. 어제 방송된 2회에서는 날 선 대치를 벌이던 유동만과 강선호의 숨겨진 연결고리가 드러나기 시작, 어디로 튈지 모르는 전개로 모두의 시선을 고정시켰다. 앞서 강선호는 유도장에서 우연히 만난 오강희(정수정 분)에게 한눈에 반했고, 그녀를 따라 경찰이 되겠다는 꿈을 꾸기 시작했다. 그러나 그는 과거 해킹 현행범과 형사 신분으로 만났던 유동만을 경찰대 면접장에서 재회해 난관을 맞이했다. 조사 중이던 불법 도박사이트를 해킹으로 폭파시킨 강선호에게 앙금을 갖고 있던 유동만은 그에게 '넌 안 돼 인마!'라고 탈락을 선언하기도. 어제 방송에서 두 남자의 양보 없는 신경전이 계속됐다. 유

중년·신중년뉴스

더보기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