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염태영 시장, “원활한 예방접종을 위해 애쓰시는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

URL복사

염태영 시장, 수원 3호 예방접종센터·코로나19 예방접종 수원시민 전용콜센터 방문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염태영 수원시장은 7일 ‘수원 3호 예방접종센터’를 방문해 “예방접종이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애쓰시는 의료진, 간호사, 약사, 소방대원, 자원봉사자, 공직자 등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수원 3호 예방접종센터가 설치된 수원종합운동장 내 수원국민체육센터를 방문한 염태영 시장은 예방접종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접종센터를 찾은 어르신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수원 3호 예방접종센터는 지난 4월 29일 운영을 시작했다.


염태영 시장은 “예방접종센터가 운영을 마치는 날까지 조금만 더 힘을 내주시길 바란다”며 “고생스럽겠지만 시민들이 백신을 접종받는 데 불편이나 혼란이 없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3호 예방접종센터 점검을 마친 염태영 시장은 ‘코로나19 예방접종 전용콜센터’(수원시 상수도사업소 대회의실)를 방문해 상담원들을 격려했다.


염태영 시장은 “시민들이 안심하고, 예방접종을 받을 수 있도록 상담원 분들이 상담을 잘 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수원시는 지난 5월 24일부터 수원시민 전용콜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수원시민의 코로나19 예방접종 예약신청을 돕고, 관련 상담을 해준다.


한편 ‘수원1호 예방접종센터’(아주대학교 체육관)는 4월 1일, ‘수원2호 예방접종센터’(권선구 정현 중보들 테니스센터)는 4월 22일, 4호 예방접종센터(수원청소년문화센터)는 4월 29일 운영을 시작했다.

프로필 사진
조용은 기자

뉴스라이트 대표 기자



경기소식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더보기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