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부천시건강가정지원센터, ㈜뉴아인 건강보조기기 후원으로 주민 건강 증진 도모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부천시건강가정지원센터는 헬스테크 스타트업 ㈜뉴아인으로부터 건강보조기기(위드녹스, 셀리나 등)를 후원받아 지역사회 가정에 실질적인 지원을 이어가게 됐다.

 

이번 후원은 ㈜뉴아인이 추진하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의료기기 전문 역량을 바탕으로 건강보조기기를 무상 대여 및 지원함으로써 지역사회 환원과 사회적 가치 실현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이번 지원을 통해 지역 주민들의 건강 증진과 생활 편의성 향상이 기대된다.

 

부천시건강가정지원센터는 전달받은 물품을 다양한 돌봄 및 가족지원 프로그램에 적극 활용하여 지역사회 가정에 직접적인 도움을 줄 계획이다. 김윤경 센터장은 “기업의 따뜻한 나눔이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부천여성청소년재단(대표이사 이강인)이 운영하는 부천시건강가정지원센터는 지역 내 모든 시민을 대상으로 가족 문제 예방과 건강한 가정 성장을 위한 교육, 상담, 문화, 돌봄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김포시, 해병대 장병 울린 ‘천사 부부’를 찾습니다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김포시가 최근 한파 속에서도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 군 장병에게 따뜻한 한 끼를 선물하며 지역사회에 큰 울림을 준 미담의 주인공을 찾아나섰다. 이번 미담은 김포 해병대 2사단 소속 장병 A씨가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린 글을 통해 알려졌다. 당시 혼자 식사 중이던 장병의 식사비를 대신 결제하고 “고생이 많다”며 격려를 건넨 부부의 사연은 이후 언론 보도와 CCTV 영상을 통해 확산되며 많은 국민에게 감동을 안겼다. 해당 장병은 “다음 날 영하의 추위 속에서도 그 일을 생각하면 하나도 춥지 않았다”며 “나중에 꼭 다시 베푸는 사람이 되겠다”고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이에 김포시는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선행을 실천해 김포시민의 자부심을 높여준 해당 부부를 찾아, 시를 대표해 공식적인 감사의 뜻을 전하고 예우를 다할 계획이다. 김병수 김포시장은 “어려운 시기에 타인을 배려하는 마음을 보여준 부부의 선행은 우리 김포시의 큰 자산”이라며, “이 따뜻한 이야기의 주인공을 찾아 50만 김포시민을 대신해 감사의 마음을 꼭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김포시는 해당 부부를 알고 있거나 당사자인 분들의 연락을 기다리고 있다. 시민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