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안성시×스타필드 안성, 협업 SNS이벤트 추진

안성 K-콘텐츠 촬영지 인증하고, 스타필드가서 선물받자

 

【뉴스라이트 = 박현서 기자】 안성시가 스타필드 안성과 손잡고 안성 K-콘텐츠 관광지를 알리기에 나섰다.

 

안성시는 관내에서 촬영된 드라마, 예능, M/V 등 이른바 K-콘텐츠의 촬영지 중 6개 촬영명소를 선정하여 “안성 K-콘텐츠 촬영명소 SNS인증이벤트”를 진행한다.

 

■ 안성 K-콘텐츠 촬영명소

1, 뉴진스 'ASAP 뮤직비디오' “죽주산성”

2. 넷플릭스 드라마 '닭강정' “안성팜랜드”

3. MBC 드라마 '베트벤 바이러스' “안성성당”

4. SBS 예능 '런닝맨' “안성맞춤랜드”

5,6. tvN 드라마 '도깨비' “미리내성지”,“석남사”

 

참여 방법은 안성 K-콘텐츠 촬영명소 중 어디든 선택하여 각 명소마다 제시된 필수요소의 포즈로 사진을 찍고, 개인 SNS(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 인증하면 된다. 인증샷 필수요소는 각 촬영명소마다 홍보배너를 통해 게시해두었으며, 자세한 사항은 안성여행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참고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는 스타필드 안성 고객센터를 방문하여 안성시 관광 홍보기념품과 스타필드 안성점에서 제공하는 스타필드안성 F&B이용권(5천원권)이 선물로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안성 K-콘텐츠 촬영명소를 알리고, 방문하는 이들에게 이벤트 참여로 안성에서의 색다른 추억을 남겼으면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이벤트는 4월27일부터 시작하여 올해 10월 말까지 진행한다.

 

안성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안성시와 스타필드 안성의 협업으로 진행되는 두 번째 이벤트로 지속적인 홍보협업 및 지원을 통해, 안성을 방문하는 이들이 안성의 아름다운 관광지를 다양한 테마로 즐기며 알아갔으면 한다”고 밝혔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눈 가리고 아웅" 김호중의 수상한 뺑소니 대리출석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트로트 가수 김호중(33)이 지난 9일 밤 서울 신사동의 한 도로에서 중앙선을 침범해 마주 오던 택시를 들이받고 도주한 혐의를 받고 있는 가운데 경찰출석을 매니저 A 씨에게 대리출석 시켰다는 사실마저 알려져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 이 사고 이후 김호중 소속사 관계자는 자신이 차를 운전했다고 자수했으나, 경찰 조사결과 운전자는 가수 김호중이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운전자 김호중은 9일 오후 11시 40분께 사고를 낸 후 다음날 경찰출석 통보를 받았으나, 사고 17시간이 지난 후에야 경찰에 출석, 음주 측정결과 알코올 수치는 나오지 않았다. 이렇듯 뺑소니와 운전자 바꿔치기 의혹을 받고 있는 김호중에 대해 경찰이 강제수사에 착수했다. 경찰은 ▼교통사고 후 도주한 이유, ▼옆자리에 타고있던 동승자는 누구였으며, 왜 운전을 말리지 않았나, ▼매니저가 김호중의 옷까지 바꿔입고 대신 자수를 한 경위 ▼2억의 고가의 신차에 블랙박스 메모리카드가 없다고 한 사실 등의 조사에 집중적으로 추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특히 김호중이 경찰의 출석통보를 받고도 사고 17시간이 지나서야 출석한 것은 음주운전의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는 게 경찰 입장이다. 또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