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해양수산부, 3월에 가기 좋은 어촌 안심 여행지- 인천광역시 옹진군 이작마을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자연풍경이 멋진 서해바다 보러 이작마을로 놀러오세요!


◆ 이작어촌체험휴양마을

서해바다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부아산과 아기자기한 해변 그리고 신비의 모래섬 풀등이 있는 이작어촌체험휴향마을입니다.


'추천 여행 코스'

여행 시작! → 바다와 산을 동시에 ‘부아산 구름다리 갯티길’ → 직접 잡아 싱싱한 자연산 회 →해변에서의 휴식 ‘작은풀안 해수욕장’ → 신비의 모래성 ‘풀등’


# 부아산 구름다리 갯티길

부아산의 오솔길을 따라 바다와 자연풍경을 감상해 볼까요?

구름다리를 건너 오른 부아산의 정상에서 하트모양 항구도 만나볼 수 있답니다.

· 거리 : 3.5km

· 소요시간 : 1시간 30분 소요


# 자연산회

식당 사장님께서 직접 잡아 싱싱한 회!

입안 가득 바다를 느끼며~

산행으로 지친 몸과 허기를 쫄깃쫄깃 자연산 회로 달래 볼까요?

· 가격 : 1kg 80,000원

- 인천광역시 옹진군 자월면 대이작로 169


# 작은풀안 해수욕장

개인쓰레기는 반드시 수거해주세요.

섬 중앙에 위치한 마을 대표 해수욕장인 작은풀안 해수욕장.

소나무 숲이 만들어낸 그늘 밑에서 바다에서 불어오는 바람을 만끽하며 잠시만 쉬어가요.

· 상시이용가능 야영비 1만원


# 풀등

광대한 모래섬이라 풀치라고도 불리는 풀등은 185종의 다양한 저서 동물이 살아가고 새들이 쉬어가는 휴식처랍니다. 자연이 준 선물인 풀등 위에서 힐링해 보아요!


· 사전협의 필수 

· 체험 시간 : 1시간 30분(이동시간포함)

· 비용 : 10,000원

· 출발지 : 어선 선착장


'산과 풀등이 있는 해양보호구역의 이작어촌체험휴양마을'

· 주소 : 인천광역시 옹진군 자월면 대이작로 70번길

· 홈페이지 : 이작어촌계/대이작도 체험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2025 여주오곡나루축제’ 10월 31일 개최
【뉴스라이트 = 김정민 기자】 남한강이 황금빛으로 물드는 계절 가을, 여주의 대표 축제인 ‘2025 여주오곡나루축제’가 오는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3일간 신륵사 관광단지 일원에서 개최된다. 여주오곡나루축제는 경기대표관광축제로서 매년 수십만 명의 발길을 모으며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가을 축제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무대·개막 의전·초대가수가 없는 ‘3무(無) 축제’라는 차별화된 정체성을 지닌다. 시민이 주인공이 되어 함께 만들어가는 축제이기에 지역 공동체의 힘을 느낄 수 있으며 자발적인 참여가 축제를 더욱 특별하게 만든다. 올해 축제는 “여주의 전통과 풍요를 담은 글로벌 축제”를 주제로, 기존 대표 프로그램에 글로벌 교류와 디지털 혁신을 더해 한층 풍성하게 업그레이드된다. ■ 세계와 연결되는 여주, 글로벌 & 스마트 문화관광축제로 도약 올해 축제는 지역을 넘어 세계와 소통하는 글로벌 문화관광축제로의 도약에 중점을 두고 있다. 경기관광공사와의 협력을 통해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관광객 대상 여주 관광상품이 개발되어 외국인 방문객 유치를 추진한다. 아울러 싱가포르 공영방송 Mediacorp이 여주오곡나루축제를 배경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