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안양시의회 박정옥 부의장, 안양보노로타리클럽 예방접종센터 생수 전달식 참여

 

【뉴스라이트 = 이양지 기자】 안양시의회 박정옥 부의장은 지난 23일과 28일 양일간 진행된 국제로타리3750지구 안양보노로타리클럽(회장 양갑례)의 예방접종센터 생수전달식에 참여했다.


이번 생수 전달식은 안양보노로타리클럽에서 더위에 고생하는 코로나 예방접종센터 근무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코로나 종식을 기원하는 차원에서 이루어졌으며 동안•만안 예방접종센터에 각 생수 1천병이 전달되었다.


전달식에 격려차 참석한 박정옥 부의장은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애쓰시는 공직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생수1천병을 전달해주신 양갑례 회장을 비롯한 안양보노로타리클럽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전달식에는 양갑례 회장, 이순선 상임위원장, 이애림 부회장, 장혜경 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수원특례시, 화성행궁광장에서 '노인일자리 채용 한마당' 연다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수원특례시는 11월 11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화성행궁광장에서 ‘제18회 노인일자리 채용 한마당’을 연다. 수원시 노인민간취업지원협의체(수원시, 수원시니어클럽, 대한노인회 장안·팔달·권선·영통구지회)가 주최하고, 수원시니어클럽이 주관하는 노인일자리 채용 한마당은 수원시에 거주하는 60세 이상 어르신을 위한 일자리박람회다. 경비, 미화, 조리·주방보조 등 분야에서 16개 이상 업체가 참여한다. 채용 목표 인원은 50명이다. 구인 업체가 서류심사, 현장면접을 거쳐 직접 채용하거나 수원시니어클럽·대한노인회 4개 구 지회가 이력서를 접수한 후 추후 면접 일정을 잡아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행사장은 면접 부스, 요양시설 홍보 부스, 협력기관(수원상공회의소) 참여 부스 등으로 구성된다. 경기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은 노인학대 예방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취업상담, 이력서 작성 지원, 명함 사진 촬영·인쇄 등 취업 지원 서비스도 제공한다. 수원시 관계자는 “노인일자리 채용한마당이 어르신들에게 실질적인 취업 기회와 정보를 제공하는 장이 되길 바란다”며 “지속가능한 어르신 일자리를 늘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