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연수구 선학별빛도서관, 천체투영관 여름방학 프로그램 운영

8월 3일~13일 오후 2시부터 돔 영화, 별자리 설명 등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선학별빛도서관은 여름방학을 맞이해 8월 3일부터 8월 13일까지 오후 2시 천체투영관에서 돔영화 상영과 별자리설명 등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2시부터 2시 30분까지 해설자의 라이브 설명이 추가된 천문돔영화를 상영하고 3시부터 4시까지는 별자리, 행성 위치, 주요 메시에천체 등을 설명하는 ‘오늘밤 별자리여행’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마지막 날인 13일에는 2시부터 3시까지 ‘여름철 별자리 찾기 실습’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상영일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초등학생 이상 누구나 오는 27일부터 ‘연수구립도서관 홈페이지-문화마당-문화행사 신청’에서 신청할 수 있고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확인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준비한 만큼 별자리, 우주에 관심 있는 주민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는 데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어촌 안심 여행지, 경남 거제 다대마을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 다대어촌체험휴양마을 거제도 남쪽 끝자락에서 만나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어촌마을입니다. 바다와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으로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 다대어촌체험휴양마을 추천여행코스 출발! → 거제의 바다학교 갯벌 체험 → 바다와 바람의 극장 바람의 언덕 → 바다 옆 오피스 워케이션 → 바다를 담은 작품 조개공예체험 → 어촌 속 힐링숙소 다대휴양마을 펜션. ① 갯벌 체험 넓고 깨끗한 갯벌에서 다양한 해양생물을 직접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갯벌을 배우고 놀 수 있는 최고의 바다 놀이터입니다. 갯벌 속 보물 찾기처럼 짜릿한 시간이 기다립니다. ② 바람의 언덕 탁 트인 바다와 언덕 위 초원이 한눈에 펼쳐집니다. 풍차가 돌아가는 모습이 그림 같은 풍경을 완성합니다. 바다와 하늘, 바람이 만드는 힐링 무대입니다. ③ 워케이션 탁 트인 바다 전망 속에서 일과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닷바람이 머리를 맑게 하고, 창밖 풍경이 영감을 줍니다. 새로운 형태의 휴가와 업무가 결합된 완벽한 공간입니다. ④ 조개공예체험 형형색색의 조개껍질로 나만의 기념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작고 소중한 바다의 일부를 작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