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안양과천교육지원청 2022년도 개교예정학교 교명 선정

URL복사

022년 9월 개교예정인 (가칭)과천지식1초등학교 교명 동사힐초등학교로 선정

 

【뉴스라이트 = 이양지 기자】 경기도안양과천교육지원청는 2022년 9월 과천시에 개교하는 1개 학교의 교명을 선정했다.


안양과천교육지원청은 지역 주민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기 위해 5월 6일부터 5월 20일까지 공모를 실시하였으며, 지난 4일 경기도의회의원, 한국문인협회 전문가, 해당 지역의 주민대표 등으로 구성된 학교명선정위원회를 개최, 공모를 통해 접수된 교명들의 타당성, 적합성, 지역성, 역사성 등을 고려해 교명을 최종 선정 선정했다.


이번 학교명선정위원회에서 교명이 선정된 학교는 과천시 갈현동 과천지식정보타운 내에 (가칭)과천지식1초등학교로 과반수의 찬성으로 동사힐초등학교로 교명이 선정되었으며 오는 11일부터 16일까지 이의 제기 접수 기간과 ‘경기도립학교설치조례’ 개정을 거쳐 최종 선정된 교명으로 개교하게 된다.


전성화 교육장은 “이번 교명 선정을 위해 관심을 두고 참여해준 학생, 학부모, 시민들께 감사드리며 원활한 학교 개교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교명 선정 결과 및 이의제기 방법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안양과천교육지원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기소식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더보기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