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규택 자유한국당 수원시을 당협위원장,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 등록

국회의원 예비후보 등록 및 사무소 개소식 마쳐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한규택 자유한국당 수원시(을) 당협위원장이 17일 제21대 국회의원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개소식을 해 본격 출마 의지를 다졌다.

 

이날 수원시 권선구 서수원로에 위치한 사무실에서 첫 포문을 연 한규택 예비후보는 신현태 전 국회의원, 김진춘 전 경기도교육감, 이성국 전 경기도의원 등 700여 명의 지지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소식을 개최했다.

 

개소식에서는 자유한국당 원내대표인 심재철 국회의원이 영상 축사를 보내, ‘수원을 잘 아는 후보’, ‘합리적 보수의 가치와 따뜻한 가슴을 가진 후보’로 소개하며 힘을 실었다.

 

 

 

 

한규택 예비후보는 고색초, 수성중, 수원고, 경기대를 나온, 수원에서 태어나고 자란 ‘수원 토박이’다.

 

그는 경기도의원, 경기도생활체육회 사무처장, 수월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 사무총장 등 수원을 위해 일한 ‘수원의 일꾼’으로, 대한민국과 서수원 발전을 위해 ‘일 잘하는 국회의원’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 한규택 예비후보는 개소식을 통해 "국회의원은 직위를 나타내는 명칭이 아니라 역할을 나타내는 명칭이며 주민의 뜻을 받들어 지역현안을 최우선으로 풀어내고, 보수의 가치를 지키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공약과 비전발표를 통해 숙원사업(수원군공항 이전, 신분당선 연장사업, 수원 R&D사이언스파크 조성사업 등)의 해결, ‘친환경 교육문화 도시’ 서수원(공교육 서비스 확대, 서수원 도농 문화의 길(가칭) 조성 등), 스트레스 없는 교통 환경(당수로 등 도로확장 추진, 버스이용편의 확대 추진, 공영주차장 확충 추진 등)을 위해 적극적으로 일하겠다고 다짐했다.

 

프로필 사진
조용은 기자

뉴스라이트 대표 기자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2026 대입 전략, 한 자리서 해결' 수원특례시 2026학년도 대학입시박람회 개최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청소년희망등대는 2026학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해 오는 12월 13일 수원청소년문화센터에서 ‘수원특례시 2026학년도 대학입시박람회’를 개최한다. 박람회는 이날 오후 1시부터 5시 40분까지 진행된다. 이번 정시전형 박람회에서는 ▴개별 맞춤형 1:1 입시 컨설팅 ▴2026학년도 수능 성적 분석 및 지원전략을 다루는 입시특강 등 실질적 정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1:1 진학 컨설팅은 총 12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11월 25일 오전 9시부터 홈페이지 선착순 접수로 운영된다. 참가자는 수능 성적표와 학교생활기록부 등 관련 자료를 지참해야 한다. 입시전략 특강은 오후 2시부터 3시 30분까지 열리며, 입시 전문가 최승후 선생님이 녪학년도 수능성적 분석 및 정시지원전략-정시지원 가능점수 분석’을 주제로 강연한다. 특강은 100명 선착순 접수로 운영되며, 수험생뿐 아니라 학부모도 참여할 수 있다.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 최종진 이사장은 “수험생과 학부모가 정확한 정보를 바탕으로 전략적으로 대입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박람회를 준비했다”며 “많은 청소년과 학부모들이 참여해 입시 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