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 21주년 기념행사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 이벤트로 감사인사 전해

 

【뉴스라이트 = 이양지 기자】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은 개관 21주년을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개관기념행사를 개최했다. 개관일인 10월 27일, 복지관 입구에서는 이용인을 대상으로 룰렛이벤트와 케이크 나눔이 진행되었고, 강당에서는 기념식이 열렸다. 기념식은 참여자들의 안전을 위해 시상자, 수상자, 유관기관 관계자, 진행스텝 약 25명의 최소인원만이 함께했다.


대면행사에 많은 인원을 초대할 수 없는 점을 감안하여 오프라인 행사도 병행 실시했다. 유튜브 ‘광나는TV’채널을 통해 ‘녹색챌린지 캠페인’영상과 ‘개관21주년 기념 뮤직비디오’ 영상이 공개되었으며, 대면으로 실시한 기념식은 10월 29일 유튜브 ‘광나는TV’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카카오채널을 활용한 장애인식개선캠페인(퀴즈)도 진행 중이다. 10월 18일부터 29일까지 복지관 카카오채널을 추가하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장애인식캠페인은 추첨을 통해 기프트콘을 제공한다.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김수은 성삼의 베로니카 관장은 “복지관의 개관을 축하하는 자리가 가능했던 이유는 21년간 이용인, 자원봉사자, 후원자 등 지역주민들의 관심과 사랑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변화하는 일상으로 인해 감사와 축하를 전하는 기념식에 많은 분들을 초대하지는 못했지만, 장소에 제약 없이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행사로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자 합니다. 21년간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라고 전했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황의조 몰카 영상 유출한 형수, 1심에서 징역 3년 실형 선고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축구 선수 황의조(31·알라니아스포르)의 사생활을 폭로하고 협박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형수가 1심에서 징역 3년의 실형을 선고받았다.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31부(박준석 부장판사)는 14일 성폭력처벌법상 카메라 등 이용 촬영·반포 등 혐의로 구속기소된 형수 A 씨에게 징역 3년을 선고하며, 40시간의 성폭력 치료 프로그램 이수와 3년 간 아동·청소년·장애인 관련 기관 취업 제한도 명령했다. 재판부는 “피해자 황 씨는 유명한 국가대표 축구선수이므로 그런 피해자의 성 관련 영상 사진을 인스타에 유포할 경우 특성상 피해자의 사진과 영상물이 무분별하게 퍼질 것임을 알았을 것임에도 불구하고 성 관련 영상을 퍼뜨릴 것이라고 협박했다”며 “그 영상들을 끝내 인스타그램에 게시해 결국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국내외로 광범위 유포되는 결과를 초래하여 죄질이 상당히 무겁다”고 판시했다. 형수 A 씨는 작년 6월 자신이 황 씨의 전 연인이라고 주장하며 황 씨가 다수 여성과 관계를 맺고 여성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동영상을 찍었다는 내용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한 혐의로 12월 8일 구속기소됐다. 아울러 황 씨에게 ‘풀리면 재밌을 것이다’, ‘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