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수원시환경성질환아토피센터, "아토피피부염,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수원시환경성질환아토피센터가 ‘제2회 질환자그룹 특별강좌’ 참여자 20명을 10월 22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참여 대상은 아토피피부염 질환을 앓고 있는 아동의 부모다. 강좌는 10월 29일 오후 2시 온라인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을 활용해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이수영 수원시환경성질환아토피센터장(아주대학교병원 소아청소년과 교수)이 ‘아토피피부염!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주제로 강의한다.


아토피피부염의 원인과 증상, 치료·관리법, 예방관리법 등을 알려준다. 이수영 센터장에게 궁금한 점을 물어볼 수 있는 질의응답 시간도 있다. 교육 수강 후 만족도 조사 설문을 작성해 제출한 참여자에게는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수원시환경성질환아토피센터 홈페이지 ‘예약안내→예약신청→무료 교육강좌’에서 ‘질환자그룹 특별강좌’를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프로필 사진
조용은 기자

뉴스라이트 대표 기자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1년 반 만에 또 이혼한 선우은숙, 유영재는 '양다리' 논란에도 침묵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연하남과 재혼 한 후 ‘동치미’ 등 다수 방송에 출연해 알콩달콩 러브스토리와 결혼생활을 공개해온 배우 선우은숙(65)이 아나운서 유영재(61)와 재혼 1년6개월 만에 파경을 맞았다. 선우은숙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선우은숙 씨와 유영재 씨가 성격차이로 최근 협의 이혼을 했다"고 지난 5일 밝혔다. 선우은숙은 4살 연하 유영재와 지난 2022년 10월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부부가 됐다. 결혼발표 당시 두 사람은 기독교 신자라는 공통점으로 빠르게 가까워져 만난 지 8일 만에 결혼을 약속했다는 영화 같은 스토리로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러나 여러 방송을 통해 두 사람은 여러차례 갈등 상황을 내보여 선우은숙의 재혼생활이 순탄치 만은 않았던 것으로 엿보였다. 특히 결혼 8개월 만인 지난해 5월에 떠난 신혼여행 모습이 MBN ‘속풀이쇼 동치미’를 통해 공개됐는데, 당시 선우은숙은 부부싸움 끝에 “내가 결혼이라는 걸 너무 쉽게 생각하고 이 사람을 잘못 선택했나”라고 눈물지었다. 한편 선우은숙과 유영재의 이혼 소식이 전해진 이후, 선우은숙과의 만남 당시 유영재에게는 동거 중인 사실혼 관계의 여성이 있었다는 충격적인 의혹이 터져 나왔다. 유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