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달리와 감자탕' 박규영, ‘사생활 논란’에 직접 입 연다!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달리와 감자탕' 청송 미술관 초보 관장 박규영이 '사생활 논란'에 직접 입을 연다. 관장이 되자마자 폐관설에 휩싸인 상황에서 기자회견을 개최해 상처투성이 얼굴을 공개한 장면이 포착돼 관장 부임 후 처음으로 맞은 대형 위기를 어떻게 돌파할지 관심이 쏠린다.

KBS 2TV 수목드라마 '달리와 감자탕'측은 지난 7일 상처투성이 얼굴로 청송 미술관 기자회견에 참석한 김달리(박규영 분)의 스틸을 공개했다.

'달리와 감자탕'은 '무지-무식-무학' 3無하지만 생활력 하나는 끝내 주는 '가성비 주의' 남자와 본 투 비 귀티 좔좔이지만 생활 무지렁이인 '가심비 중시' 여자가 미술관을 매개체로 서로의 간극을 좁혀가는 '아트' 로맨스이다.

지난 6일 방송된 '달리와 감자탕' 5회에서 달리는 모텔에서 숙박하던 중 강도로부터 폭행을 당하고 돈도 뺏기는 아찔한 사고를 겪었다. 달리의 사촌오빠 김시형(이재우 분)은 청송 미술관을 흠집 내기 위해 달리가 폭행을 당한 사실을 언론에 제보했고, 청송 미술관은 폐관설에 휩싸였다. 달리는 사생활, 열애설, 횡령 등 논란의 주인공이 됐다.

기사를 접한 진무학(김민재 분)은 달리를 향해 걱정된 마음을 쏟아냈지만, 달리는 무학의 진심을 곡해했다. 두 사람이 채권, 채무 관계로 얽혀 다투는 모습을 세기그룹 후계자 장태진(권율 분)이 지켜보는 모습이 5회 엔딩을 장식해 궁금증을 솟구치게 했다.

공개된 스틸엔 느닷없이 기자회견의 주인공이 된 달리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달리는 명문 청송가의 상속녀이기는 하지만, 대중 앞에 나서는 걸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터라, 기자회견에서 취재진의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그녀의 모습이 어색하기만 하다. 달리가 어색한 관심을 받아 가며 청송 미술관 기자회견을 연 이유는 무엇일지, 관장 부임 후 처음 맞는 대형 위기인 미술관 폐관설과 자신을 둘러싼 오해를 어떻게 해명할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달리의 평소 스타일과 다른 소위 '삐까번쩍'한 의상과 액세서리, 선글라스가 시선을 강탈한다. 이어 달리는 얼굴의 반을 가리는 선글라스를 벗고, 기자들 앞에서 자신의 상처투성이 얼굴을 공개한 모습이다. 과연 그 이유가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리고 있다.

'달리와 감자탕' 측은 '달리는 미술관 관장으로 부임한 이후 대형 위기를 맞지만, 기자회견을 개최해 정면 돌파에 나설 예정이다. 초보 관장 달리의 새로운 매력이 폭발할 장면이다. 그녀가 기자회견을 연 이유는 오늘(7일) 방송에서 공개될 테니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달리와 감자탕'은 매수 수, 목요일 밤 9시 30분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황의조 몰카 영상 유출한 형수, 1심에서 징역 3년 실형 선고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축구 선수 황의조(31·알라니아스포르)의 사생활을 폭로하고 협박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형수가 1심에서 징역 3년의 실형을 선고받았다.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31부(박준석 부장판사)는 14일 성폭력처벌법상 카메라 등 이용 촬영·반포 등 혐의로 구속기소된 형수 A 씨에게 징역 3년을 선고하며, 40시간의 성폭력 치료 프로그램 이수와 3년 간 아동·청소년·장애인 관련 기관 취업 제한도 명령했다. 재판부는 “피해자 황 씨는 유명한 국가대표 축구선수이므로 그런 피해자의 성 관련 영상 사진을 인스타에 유포할 경우 특성상 피해자의 사진과 영상물이 무분별하게 퍼질 것임을 알았을 것임에도 불구하고 성 관련 영상을 퍼뜨릴 것이라고 협박했다”며 “그 영상들을 끝내 인스타그램에 게시해 결국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국내외로 광범위 유포되는 결과를 초래하여 죄질이 상당히 무겁다”고 판시했다. 형수 A 씨는 작년 6월 자신이 황 씨의 전 연인이라고 주장하며 황 씨가 다수 여성과 관계를 맺고 여성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동영상을 찍었다는 내용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한 혐의로 12월 8일 구속기소됐다. 아울러 황 씨에게 ‘풀리면 재밌을 것이다’, ‘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