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21 창원 K-POP 월드 페스티벌' 몬스타엑스·스트레이키즈·에스파 등

URL복사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지구촌 최대의 K-POP 축제 '2021 창원 K-POP 월드 페스티벌'(K-POP World Festival in Changwon)이 화려한 축하 라인업을 공개했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2021 창원 K-POP 월드 페스티벌'은 전세계 K-POP 실력자들이 참가해 퍼포먼스 실력을 겨루는 지구촌 최대의 한류 축제이다.

K-POP을 사랑하는 전 세계 100여 개 국가 400여 팀이 참가하여 글로벌한 예선전을 치렀으며, 치열한 경쟁을 벌인 끝에 최종 10개의 팀이 결선에 선발되어 행사 당일에 K-POP 댄스 대결을 통해 최종 우승팀을 가린다.

'2021 창원 K-POP 월드 페스티벌'은 코로나19 추가 확산을 방지하고, 팬과 아티스트의 안전을 위해 비대면 방식으로 전환하여 진행된다.

특히, K-POP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기존과는 다르게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명소를 접목한 퍼포먼스 비디오로 탄생시킬 예정이며, 색다른 무대 연출을 통해 전 세계 K-POP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10주년을 맞이한 만큼 한류를 이끄는 K-POP 스타들이 함께하여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근 미국 싱글앨범을 발매한 치명적인 퍼포먼스의 장인 '몬스타엑스', 음악방송 5관왕을 달성한 브레이크 없는 청량 신흥 대세돌 '더보이즈', JYP 최초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글로벌돌 '스트레이키즈', 국내외를 강타하고 있는 글로벌 케이팝 성장돌 '에이티즈', 화려한 비주얼과 독보적인 세계관으로 주목 받고 있는 '에스파', 걸그룹 최장기간 차트인을 기록한 상큼발랄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 화려한 콘셉트와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는 '원어스', 자체 초동 신기록 10만장을 달성한 슈퍼 루키 '크래비티'까지 인기 K-POP 스타들이 총출동하여 화려한 축하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본 공연은 10월 15일 금요일 공식 유튜브 채널 'KBS WORLD TV' 채널을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송출되며, 이후 본 방송은 11월 3일 수요일 밤 10시 40분에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추후, KBS WORLD를 통해 전 세계 120개국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김선호도 당했나" 폭로글 올린 전 여친, 그녀의 전 남편도 "당했다" 폭로
【뉴스라이트 = 한경준 기자】 인기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로 한창 주가를 올리던 배우 김선호에게 임신중절을 강요당했다는 등 인간성 문제를 폭로해 파문을 일으킨 전 여자친구 최영아(전 YTN, KBS 기상캐스터) 씨의 전세가 역전됐다. 26일 디스패치에 게재된 '김선호, 왜곡된 진실'이라는 기사와 더불어 전 여친의 전 남편이 과거 결혼 기간 최 씨가 여러 차례 외도를 저질렀으며, 'SNS 폭로글 공격이 상습적'이라는 주장이 나와 후폭풍이 거세다. 앞서 디스패치는 26일 '최영아 씨에게 묻습니다…김선호, 왜곡된 12가지 진실'이라는 제목으로 김선호의 전 여친 최 씨가 잦은 외도와 사치스러운 생활로 김선호를 힘들게 했다며, 임신 중절도 김선호와 합의한 것이었다고 조목조목 증거를 들어 보도했다. 디스패치에 따르면 2019년 연말, 지인 모임에서 우연히 만난 김선호와 최 씨는 3월 초에 본격적인 교제를 시작했고, 사귄 후에 자신이 '이혼녀'라는 사실을 고백했다. 이에 대해 김선호는 "다소 충격이었지만 좋아서 만난 거니까, 이혼녀라도 달라질 건 없다"고 수용했다고 전했다. 또한 두 사람은 사귀는 동안 최 씨의 끊이지 않는 사생활 문제와 거짓말로 자주 다퉜으며, 최

중년·신중년뉴스

더보기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