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포시, 중봉도서관 독서문화프로그램 '세상 쉬운 우리 아이 성교육' 운영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김포시 중봉도서관은 8월 셋째 주, 넷째 주 목요일, 금요일인 19일, 20일, 26일, 27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김포시 부모들을 대상으로 『세상 쉬운 우리 아이 성교육』 강의를 진행한다.


8월 셋째 주에는 영유아 양육자를, 넷째 주에는 아동·청소년 양육자를 대상으로 하여 시기별 성교육 방법과 범죄 상황 발생 시 대처 방법 등을 이야기 할 예정이다.


이번 강의를 진행할 이석원 작가는 성교육 전문기관인 자주스쿨의 대표로,

각종 방송뿐만 아니라 도서관 등 관련 기관에서 성교육을 주제로 하여 자녀를 가진 부모들과 많은 소통을 하고 있다. 저서로는 「세상 쉬운 우리 아이 성교육」, 「아들아 성교육하자」 등이 있다.


강의는 온라인(Zoom)으로 진행되며, 강좌 접수는 7월 28일 오전 10시부터 중봉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온라인 접수로 이루어진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1년 반 만에 또 이혼한 선우은숙, 유영재는 '양다리' 논란에도 침묵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연하남과 재혼 한 후 ‘동치미’ 등 다수 방송에 출연해 알콩달콩 러브스토리와 결혼생활을 공개해온 배우 선우은숙(65)이 아나운서 유영재(61)와 재혼 1년6개월 만에 파경을 맞았다. 선우은숙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선우은숙 씨와 유영재 씨가 성격차이로 최근 협의 이혼을 했다"고 지난 5일 밝혔다. 선우은숙은 4살 연하 유영재와 지난 2022년 10월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부부가 됐다. 결혼발표 당시 두 사람은 기독교 신자라는 공통점으로 빠르게 가까워져 만난 지 8일 만에 결혼을 약속했다는 영화 같은 스토리로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러나 여러 방송을 통해 두 사람은 여러차례 갈등 상황을 내보여 선우은숙의 재혼생활이 순탄치 만은 않았던 것으로 엿보였다. 특히 결혼 8개월 만인 지난해 5월에 떠난 신혼여행 모습이 MBN ‘속풀이쇼 동치미’를 통해 공개됐는데, 당시 선우은숙은 부부싸움 끝에 “내가 결혼이라는 걸 너무 쉽게 생각하고 이 사람을 잘못 선택했나”라고 눈물지었다. 한편 선우은숙과 유영재의 이혼 소식이 전해진 이후, 선우은숙과의 만남 당시 유영재에게는 동거 중인 사실혼 관계의 여성이 있었다는 충격적인 의혹이 터져 나왔다. 유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