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맛남의광장' NEW 멤버들, 어색한 분위기 속 펼쳐진 요리 신고식

URL복사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여름을 맞이해, '맛남의 광장'이 새로운 멤버들과 함께 새 단장을 했다. 하절기를 맞아 보다 업그레이드 된 맛남 연구소에서 백소장과 양세형 선임 연구원, 그리고 최원영, 곽동연, 최예빈 3명이 신입사원으로 합류해 새로운 시즌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새로 합류한 멤버들의 감춰진 요리 실력을 공개할 것이 예고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주, 맛남의 광장 여름 시즌 새 멤버로 배우 최원영, 곽동연, 최예빈이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시청자들로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는데. 특히 지난주 방송 말미에는 새 멤버가 요리를 하는 모습이 깜짝 공개되며 더욱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새 멤버가 열심히 준비하던 요리의 정체가 공개될 예정이다. 여름 시즌 새 멤버들의 요리 실력은 과연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새 멤버들은 각자 가장 자신 있는 요리를 준비하며 범상치 않은 요리 실력을 선보였다. 첫 번째 주자로 나선 최원영은 두 딸을 둔 아빠답게 평소 딸들에게 자주 해줬던 볶음밥인 '율라이스'를 준비했다고 말해 더욱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어 두 번째 주자로 나선 곽동연은 가장 자신 있다는 메뉴인 '고추장찌개'를 준비했다. 특히 곽동연은 계량없이 감으로만 고추장찌개를 요리하는 등 프로 자취러의 면모를 드러냈다고. 마지막으로 나선 최예빈은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스케줄임에도 불구하고 집에서 직접 만들어 온 토마토 마리네이드를 선보이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고 하는데. 메뉴 공개만으로 기대감을 증폭시킨 새 멤버들의 숨겨진 요리 실력은 이번 주 방송을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새 멤버들의 요리가 완성 되고 백종원과 양세형의 요리 평가가 시작됐다. 새 멤버들은 긴장한 표정으로 문 밖에서 백종원과 양세형의 시식평을 기다렸다. 또한, 문에 기대서 자신들의 요리 평가를 몰래 엿듣는 등 장난스러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곧이어 모든 멤버의 요리 평가가 끝나고 백종원의 솔루션과 더불어 양세형의 장난스러운 신고식이 시작됐다.

어색한 분위기 속 펼쳐진 '맛남의 광장' 첫 신고식에 과연 신입 멤버들은 어떻게 반응할지. 그동안 예능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배우 3인의 숨겨진 매력과 특별한 케미는 오는 10일 방송에서 공개된다.


경기소식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더보기
김포시 4호 치매안심마을 현판제막식 개최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김포시는 하성면 마곡리를 제4호 치매안심마을 대상지로 선정 치매에 대한 부정적 인식개선과 치매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도록 치매 친화적 안심 공동체 구현을 위하여 9일 현판 제막식을 가졌다. 치매안심마을이란 치매 환자와 가족들이 안전하게 일상생활을 하면서 사회 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도록 마을 공동체가 중심이 되는 사회안전망 구축사업으로 양곡 휴먼시아 고다니 마을, 하성면 전류리, 통진읍 동을산리를 1, 2, 3호 치매안심마을로 지정 운영한 바 있다. 이날 치매안심마을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하여 17명의 민·관 운영위원 위촉식도 함께 진행 했다. 운영위원회는 지역사회 민·관 관련 단체 등과 유기적 지역 자원연계를 통한 수요자 중심의 치매안심마을 조성을 위한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해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구성 운영될 것이다. 앞으로 치매안심마을에서는 치매 조기발견, 예방, 인식개선 홍보, 실종예방, 치매친화적 환경개선 등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며 지역주민들의 치매에 대한 부정적 인식개선을 위한 ‘행복한 가족’ 벽화 등 치매를 극복할 수 있도록 메시지를 전달하여 치매예방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도모할 것이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