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산시, '사랑의 묘약' 등‘방방곡곡문화공감’ 4편 공연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오산문화재단은 2021년 다양한 공모사업 유치를 통해 오산시 문화예술진흥에 앞장서고자 2021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 우수공연프로그램으로 '국립오페라단의 콘서트오페라-사랑의묘약', '(주)쇼앤아츠의 익스트림댄스퍼포먼스-브레이크아웃', '공연배달서비스간다의 연극-나와할아버지', '디토 체임버 뮤직소사이어티의 패밀리클래식-이상한나라의디토'를 선정하여 지역의 문화 격차를 해소하고, 다양한 장르의 공연 유치를 통해 문화예술의 매력과 즐거움을 시민들에게 선사하고자 한다.


첫 번째, '사랑의묘약'은 콘서트오페라 형태로, 무대 위 오케스트라와 출연진의 연기 등을 더욱 가까이 만나볼 수 있게 하여 생생한 내용과 감동을 전달할 수 있도록 연출 되었다. 공연의 이해를 높일 수 있는 한글 자막 송출로, 오페라 입문자들에게도 오페라와 친숙해지는 기회가 마련될 예정이다.


두 번째, '익스트림댄스퍼포먼스-브레이크아웃'은 세계 최고 수준의 한국 비보이 댄서들의 현란한 춤과 기술, 밀도 있는 연기력, 고급스러운 코미디가 절정을 이루는 작품으로, 전 연령층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 구성과 코미디 연기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작품이다.


세 번째, 소박하고 진솔한 우리네 삶의 이야기를 통해 짙은 감동을 전하는 연극 '나와할아버지'는 2013년 초연부터 함께 해온 배우들과 새로운 배우들이 합류하여 더욱 깊어진 감정과 신선한 매력을 조화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오산문화예술회관 소극장 무대에서는 할아버지 役에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의 표치수로 안방을 사로잡은‘양경원’과, 할머니 役에 서예화, 준희 役에 윤석현, 작가 役에 민준호 배우가 맡아 마음으로 스며드는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네 번째, '청소년음악회 톡톡!클래식–패밀리클래식 이상한나라의디토'는 클래식 연주자들이 어릴 적부터 즐겨 듣던 가장 친숙한 음악들인 모차르트‘아이네 클라이네 나흐트 무지크’와 차이콥스키의‘호두까기 인형’, 생상스의‘동물의 사육제’를 오케스트라 연주와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기반으로 음악뿐 아니라 기존 청소년 음악회에서 만나지 못한 무대연출, 영상, 스토리까지 가득한 즐겁고 유쾌한 구성의 작품이다. 책 속 기발한 상상력과 환상적인 이미지를 뮤지컬 헤드윅, 스프링 어웨이크닝 등의 연출가 김민정이 전체 무대 위에 펼쳐냈으며, 배우 조윤영이 앨리스가 되어 관객들을 클래식 음악이 흐르는 환상의 나라로 안내할 예정이다. 이승원 지휘와 피아니스트 베리오자 듀오, 디토 오케스트라가 함께하는‘환상의 클래식 음악 여행!’, 프리미엄 패밀리 클래식의 진수를 맛볼 수 있을 것이다.


2021 방방곡곡 문화공감- 우수공연 프로그램에 해당되는 4작품 모두 저렴한 관람료 책정과 더불어, 해당 작품들을 많이 볼수록 더욱 많은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릴레이할인’을 제공하여 더욱 많은 오산시민들에게 공연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친근한 공연장으로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

프로필 사진
조용은 기자

뉴스라이트 대표 기자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1년 반 만에 또 이혼한 선우은숙, 유영재는 '양다리' 논란에도 침묵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연하남과 재혼 한 후 ‘동치미’ 등 다수 방송에 출연해 알콩달콩 러브스토리와 결혼생활을 공개해온 배우 선우은숙(65)이 아나운서 유영재(61)와 재혼 1년6개월 만에 파경을 맞았다. 선우은숙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선우은숙 씨와 유영재 씨가 성격차이로 최근 협의 이혼을 했다"고 지난 5일 밝혔다. 선우은숙은 4살 연하 유영재와 지난 2022년 10월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부부가 됐다. 결혼발표 당시 두 사람은 기독교 신자라는 공통점으로 빠르게 가까워져 만난 지 8일 만에 결혼을 약속했다는 영화 같은 스토리로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러나 여러 방송을 통해 두 사람은 여러차례 갈등 상황을 내보여 선우은숙의 재혼생활이 순탄치 만은 않았던 것으로 엿보였다. 특히 결혼 8개월 만인 지난해 5월에 떠난 신혼여행 모습이 MBN ‘속풀이쇼 동치미’를 통해 공개됐는데, 당시 선우은숙은 부부싸움 끝에 “내가 결혼이라는 걸 너무 쉽게 생각하고 이 사람을 잘못 선택했나”라고 눈물지었다. 한편 선우은숙과 유영재의 이혼 소식이 전해진 이후, 선우은숙과의 만남 당시 유영재에게는 동거 중인 사실혼 관계의 여성이 있었다는 충격적인 의혹이 터져 나왔다. 유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