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배우 한소희, 2021 AAA 베스트 아티스트 상 수상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지난 12월 2일 KBS아레나에서 진행됐던 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이하 AAA)에 참석한 배우 한소희의 미모는 그 어느때보다 우아하게 빛났다.

한 해를 빛낸 가수와 연기자들을 시상하는 AAA 시상식 레드카펫에서 배우 한소희는 등장만으로도 현장을 찾은 모든 이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쪽 어깨를 드러낸 고혹적인 무드의 블랙 롱 드레스, 헤어, 메이크업, 액세서리까지 모든 것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그녀만의 매력을 극대화했기 때문이다. 특히 이날 한소희는 블랙 드레스와 잘 어울리는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 룩으로 한소희 특유의 시크하고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레드카펫 위를 압도적으로 장식했다.

이번 시상식에서 선보인 한소희 메이크업은 그녀가 브랜드 뮤즈로 활약하고 있는 영국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샬롯 틸버리(Charlotte Tilbury) 제품이다. 시크한 콘셉트에 맞춰 베이지 브라운 계열의 음영 메이크업이 가능한 '인스턴트 아이 팔레트 스모키 아이즈 포에버'와 미세한 펄이 감도는 '럭셔리 팔레트 오브 펄스-셀레스티얼 펄' 컬러로 그윽하고 입체적인 눈매를 완성했다. 두 제품은 모두 샬롯 틸버리의 2021 매직 홀리데이 컬렉션 제품이다.

피부 베이스는 아이 메이크업을 더욱 부각시켜 줄 수 있도록 매끄러운 피부 바탕을 연출해주는 세팅 파우더, '에어브러쉬 플로리스 피니쉬 파우더'를 사용해 매트 하게 마무리했다. 마지막으로 치크와 립은 아이 메이크업과 자연스럽게 연출될 수 있도록 누드 계열의 핑크 컬러 제품들을 사용했다. 특히 립 메이크업은 샬롯 틸버리의 시그니처 매트 립스틱인 '매트 레볼루션'의 필로우 토크 컬러와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처음 선보인 브라이트 레드 컬러의 '리밋리스 럭키 립스틱'의 레드 위시스 두 가지 컬러를 믹스 매치해 완성했다.

한편 한소희는 이날 AAA 베스트 아티스트 상을 받으며, 다시 한번 대세 배우임을 입증했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1년 반 만에 또 이혼한 선우은숙, 유영재는 '양다리' 논란에도 침묵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연하남과 재혼 한 후 ‘동치미’ 등 다수 방송에 출연해 알콩달콩 러브스토리와 결혼생활을 공개해온 배우 선우은숙(65)이 아나운서 유영재(61)와 재혼 1년6개월 만에 파경을 맞았다. 선우은숙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선우은숙 씨와 유영재 씨가 성격차이로 최근 협의 이혼을 했다"고 지난 5일 밝혔다. 선우은숙은 4살 연하 유영재와 지난 2022년 10월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부부가 됐다. 결혼발표 당시 두 사람은 기독교 신자라는 공통점으로 빠르게 가까워져 만난 지 8일 만에 결혼을 약속했다는 영화 같은 스토리로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러나 여러 방송을 통해 두 사람은 여러차례 갈등 상황을 내보여 선우은숙의 재혼생활이 순탄치 만은 않았던 것으로 엿보였다. 특히 결혼 8개월 만인 지난해 5월에 떠난 신혼여행 모습이 MBN ‘속풀이쇼 동치미’를 통해 공개됐는데, 당시 선우은숙은 부부싸움 끝에 “내가 결혼이라는 걸 너무 쉽게 생각하고 이 사람을 잘못 선택했나”라고 눈물지었다. 한편 선우은숙과 유영재의 이혼 소식이 전해진 이후, 선우은숙과의 만남 당시 유영재에게는 동거 중인 사실혼 관계의 여성이 있었다는 충격적인 의혹이 터져 나왔다. 유

중년·신중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