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수원시 영통구 2022년 어린이공원 및 소공원 관리 민간위탁 모집 공고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수원시 영통구는 오는 13일까지 지역주민이 직접 참여하고 소통하는 공원관리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어린이공원 및 소공원 민간위탁 사업 수탁사업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어린이공원 및 소공원 관리 수탁기관 모집은 공원녹지분야 시민단체, 시민녹지운동을 설립목적으로 하는 비영리법인, 사회적 기업 및 마을기업 및 노인회 등이 참여할 수 있으며 공정한 선발이 될 수 있도록 공개모집의 절차로 진행한다.


공개모집 사업은 어린이공원 및 소공원 등 5개소 청결과 시설물 점검 등이다. 공원은 수탁자의 편의 등을 고려하여 계약 후 협의토록 한다.


민간위탁 사업기간은 2022년 1월부터 2022년 12월까지 1년간이다. 제안서 접수는 오는 12월 13일 하루 동안 접수할 예정이며 신청서 및 구비서류를 지참해 영통구청 녹지공원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공모자격 등 관련 자세한 내용은 영통구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 확인하거나 영통구청 녹지공원과로 문의하면 된다.

프로필 사진
조용은 기자

뉴스라이트 대표 기자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유재석, 송은희 등 유명인 사칭 사기, 피해액만 1조
【뉴스라이트 = 박현서 기자】 최근 유명인들을 사칭한 가짜 계정들이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 온라인 플랫폼에 등장하여 공공연하게 투자사기 행각을 벌이고 있다. 놀랍게도 이들은 단순한 사칭을 넘어, 딥페이크 기술을 사용하여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얼굴과 목소리를 만들어내 피해자들을 속이고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연예인 송은이 씨와 유명강사 김미경 씨, 전문 투자자 존리 전 메리츠 자산운용대표 등 유명인들이 지난 3월 22일 기자회견을 통해 더이상 피해자가 나오지 않도록 온라인 피싱 예방 캠페인을 벌였으나, 투자 사기는 점점 불어나 총액이 1조원에 다다르고 있다. 코미디언이자 성공한 개인투자자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황현희 씨가 ‘그것이 알고 싶다’ 카메라 앞에 섰다. 얼마 전부터 SNS에 자신을 사칭하는 계정이 수도 없이 등장해 피해를 주고 있다는 것이다. 직접 영상 속 링크를 클릭하자 투자 정보를 알려주는 채팅방으로 연결됐는데, 그곳에서 ‘황현희’라고 행세하는 인물이 주식 투자를 유도했다. 투자 전문가로 유명한 금융인 존 리 씨도 비슷한 피해를 입었다. 그를 사칭한 계정이 투자를 유도하는 식으로 SNS나 동영상 플랫폼에서 사기를 치고 있는데, 이에 속은 투자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