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명품 보이스 박재정, 오늘 '꿈꾸라' 스페셜 DJ로 출격

URL복사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명품 보이스' 가수 박재정이 오늘(25일) MBC FM4U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이하 '꿈꾸라') 스페셜 DJ로 나선다.

박재정은 '꿈꾸라' 생방송에서 스페셜 DJ로 청취자들과 함께 한다. 박재정은 MBC '놀면 뭐하니?'에서 그룹 MSG워너비 멤버로 명품 보컬을 선보였던 만큼 달콤한 목소리로 청취자들의 고막을 즐겁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DJ 전효성은 전날 '꿈꾸라' 방송에서 촬영 스케줄을 언급하며 "일정 변동이 어려워서 아쉽게도 부득이하게 하루 자리를 비우게 됐다"고 청취자들의 너그러운 양해를 구했다.

DJ 전효성은 다음날인 내일(26일) 복귀할 예정이다.

스페셜 DJ로서 박재정의 새로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MBC FM4U(수도권 91.9MHz)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는 매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공식 홈페이지 및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 유튜브 봉춘라디오에서 보이는 라디오로도 함께할 수 있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김선호도 당했나" 폭로글 올린 전 여친, 그녀의 전 남편도 "당했다" 폭로
【뉴스라이트 = 한경준 기자】 인기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로 한창 주가를 올리던 배우 김선호에게 임신중절을 강요당했다는 등 인간성 문제를 폭로해 파문을 일으킨 전 여자친구 최영아(전 YTN, KBS 기상캐스터) 씨의 전세가 역전됐다. 26일 디스패치에 게재된 '김선호, 왜곡된 진실'이라는 기사와 더불어 전 여친의 전 남편이 과거 결혼 기간 최 씨가 여러 차례 외도를 저질렀으며, 'SNS 폭로글 공격이 상습적'이라는 주장이 나와 후폭풍이 거세다. 앞서 디스패치는 26일 '최영아 씨에게 묻습니다…김선호, 왜곡된 12가지 진실'이라는 제목으로 김선호의 전 여친 최 씨가 잦은 외도와 사치스러운 생활로 김선호를 힘들게 했다며, 임신 중절도 김선호와 합의한 것이었다고 조목조목 증거를 들어 보도했다. 디스패치에 따르면 2019년 연말, 지인 모임에서 우연히 만난 김선호와 최 씨는 3월 초에 본격적인 교제를 시작했고, 사귄 후에 자신이 '이혼녀'라는 사실을 고백했다. 이에 대해 김선호는 "다소 충격이었지만 좋아서 만난 거니까, 이혼녀라도 달라질 건 없다"고 수용했다고 전했다. 또한 두 사람은 사귀는 동안 최 씨의 끊이지 않는 사생활 문제와 거짓말로 자주 다퉜으며, 최

중년·신중년뉴스

더보기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