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천시립효양도서관 Read, Play, Love English 시즌2 운영

 

【뉴스라이트 = 김정민 기자】 이천시립효양도서관은 상반기 어린이 온라인 영어 프로그램의 추가 개설 요구를 반영하여 오는 8월 30일부터 이천시 관내 초등학생 30명을 대상으로 “Read, Play, Love English 시즌2”를 운영한다.


어린이 영어독서흥미 유발에 도움을 줄 이번 프로그램은 ▲1기 8세~9세 파닉스 격파! 미니북격파!A(8.30.~9.29.)▲2기 10세~11세 파닉스 격파! 미니북격파!B(8.30.~9.29.)▲3기 12세~13세 영어 기초 스피킹 격파!(10.6.~11.3.)로 과정별 8회씩 운영하며 화상회의 앱 줌(ZOOM)을 통해 진행한다.


수강생 모집은 8월 23일 오전 10시부터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바깥활동이 자유롭지 않아 답답한 어린이들에게 집에서 즐기는 즐겁고 유익한 온라인 프로그램으로 문화적 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하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1년 반 만에 또 이혼한 선우은숙, 유영재는 '양다리' 논란에도 침묵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연하남과 재혼 한 후 ‘동치미’ 등 다수 방송에 출연해 알콩달콩 러브스토리와 결혼생활을 공개해온 배우 선우은숙(65)이 아나운서 유영재(61)와 재혼 1년6개월 만에 파경을 맞았다. 선우은숙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선우은숙 씨와 유영재 씨가 성격차이로 최근 협의 이혼을 했다"고 지난 5일 밝혔다. 선우은숙은 4살 연하 유영재와 지난 2022년 10월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부부가 됐다. 결혼발표 당시 두 사람은 기독교 신자라는 공통점으로 빠르게 가까워져 만난 지 8일 만에 결혼을 약속했다는 영화 같은 스토리로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러나 여러 방송을 통해 두 사람은 여러차례 갈등 상황을 내보여 선우은숙의 재혼생활이 순탄치 만은 않았던 것으로 엿보였다. 특히 결혼 8개월 만인 지난해 5월에 떠난 신혼여행 모습이 MBN ‘속풀이쇼 동치미’를 통해 공개됐는데, 당시 선우은숙은 부부싸움 끝에 “내가 결혼이라는 걸 너무 쉽게 생각하고 이 사람을 잘못 선택했나”라고 눈물지었다. 한편 선우은숙과 유영재의 이혼 소식이 전해진 이후, 선우은숙과의 만남 당시 유영재에게는 동거 중인 사실혼 관계의 여성이 있었다는 충격적인 의혹이 터져 나왔다. 유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