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집콕콘서트 잔나비’ 오늘 8일 방송...‘인생 콘서트’ 예고!

감성 록부터 디스코, 발라드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환상적인 무대가 이어진다
떠오르는 ‘떼창맛집’ 잔나비 콘서트의 하이라이트 100분 방송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2021년을 맞아 MBC가 준비한 고품격 문화생활 시리즈 '집콕콘서트' 2탄 '집콕콘서트 잔나비'가 오늘(8일) 밤 10시 45분 방송된다.

오늘 방송되는 특집 공연 영상은 전 회차 전석 매진으로 높은 관심을 받았던 단독 콘서트 '판타스틱 올드패션드'와 2020 전국투어 '넌센스2'의 하이라이트를 재구성한 것으로, 압도적인 음악과 무대 연출을 선보인 '집콕콘서트 이승환'편에 이어 또 한 번 안방을 뒤흔들 예정이다.

먼저 특유의 감성 가득한 곡들이 기대감을 높인다. 잔나비를 세상에 알린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와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남은 건 볼품없지만'은 서정적인 멜로디와 그 위에 써내린 한 장의 손 편지 같은 가사로 시청자의 마음을 보듬을 예정이다. 사회적 거리 두기가 장기화된 지금, 대면 공연의 감동을 선사하는 장을 열고자 한 '집콕콘서트'의 기획의도와 맞닿은 부분이다.

잔나비 콘서트의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한시도 쉴 틈 없이 발을 구르게 만드는 역동적인 무대다. 감성 어린 곡으로 대중에게 처음 소개됐지만, 그들의 진짜 매력은 넓은 음악 스펙트럼이다. 이번 공연 영상에선 팝 록, 디스코, 얼터너티브 록은 물론 복고풍 가요 발라드까지 장르의 경계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잔나비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할 수 있다. 특히 '투게더!', '알록달록', '꿈나라 별나라'가 연주될 때 관객들이 후렴구를 열창하는 장면은 '떼창 맛집'으로 소문난 잔나비표 콘서트의 흥을 제대로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지난 2일 예고편이 공개되자 SNS 상에 기대감이 쏟아지고 있다.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잔나비 예고편에는 천 개가 넘는 댓글이 달리는가 하면, 트위터에서는 해외 팬들까지 리트윗에 참여하며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 이번 영상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 잔나비 콘서트는 '볼 거리'도 풍부하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무대는 마치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감상을 더하고, 그 위를 활보하는 프론트맨 최정훈은 폭발적인 무대 장악력을 선보인다. 드럼 윤결, 베이스 장경준, 기타 김도형의 화려한 연주 실력이 드러나는 솔로 구간들도 공연 전반에 대한 집중력을 높이며 높은 수준의 음악적 체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집콕콘서트'의 대미를 장식할 서태지 편은 다음 주 월요일(15일) 밤 10시 40분 방송될 예정이다. 9집 '콰이어트 나이트' 전국투어 실황 영상을 재구성한 이번 '집콕콘서트 서태지' 편은 '문화 대통령' 서태지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다시금 확인하는 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오타니, 뒤통수 친 통역사 불법도박으로 라커룸에서 오열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미국프로야구(MLB)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30·로스앤젤레스 다저스) 부부가 전 통역사 미즈하라 잇페이(40)의 불법도박 사건에 연루된 것과 관련, 엄청난 충격을 받은 것으로 드러났다. 26일 한 일본 월간지는 "오타니가 통역사의 도박 사실을 안 뒤 라커룸에서 격렬하게 동요했다"며 "절친의 문제로 상상 이상의 사태에 말려든 것에 매우 상처입었다"고 전했다. 또 이번 남편의 한국시리즈에 동행하며 처음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낸 아내 다나카 마미코(28) 역시 충격을 받아 울음을 터뜨렸다고 전했다. 미즈하라는 오타니의 미국 진출기간 동안 그의 통역, 보디가드, 매니저, 캐치볼 상대, 운전수, 트레이닝 서포터, 카메라맨, 심판 심리분석가, 멘탈 서포터, 친구 등 다양한 역할을 한 인물이다. 미즈하라의 부인 역시 오타니와 결혼한 다나카의 미국생활 적응을 지원할 정도로 절친부부였기에 미즈하라 사건이 터진 뒤 다나카는 눈물을 흘릴 정도로 충격을 받은 것으로 전해진다. 다만 그녀는 "누구보다 힘든건 남편"이라며 오타니의 괴로움과 불안을 어떻게 하면 없앨 수 있을지 생각했다며 "이번 시즌 MLB 전 경기를 관전해 곁에 있기로 결정했다"고 말했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