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모범택시" 2차 티저 포스터 공개! '악당 사냥 택시히어로' 이제훈 본격 등판!

URL복사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국형 다크히어로물의 진수를 선보일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의 2차 티저포스터가 공개됐다. '악당 사냥 택시히어로' 이제훈의 본격적인 등판이 기대감을 폭주 시킨다.

SBS '펜트하우스2'의 후속으로 오는 4월 9일(금)에 첫 방송 예정인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는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사회고발 장르물에 최적화된 박준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범죄액션 오락물에 특화된 오상호 작가가 대본을 집필해 웰메이드 사이다 액션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지난 22일 공개된 2차 티저 포스터는 세로형과 가로형 총 두 버전으로, 극중 특수부대 출신이자 무지개 운수의 택시기사 '김도기' 역을 맡은 이제훈(김도기 역)과 그의 애마인 모범택시를 빈티지하고 와일드한 비주얼로 담아내 눈길을 끈다. 세로형 포스터 속 이제훈은 악당 사냥을 준비 하듯 차량 보닛에 걸터앉아 장갑 매무새를 고치고 있는 모습. 여유로운 미소에서 무적의 아우라가 느껴져 이제훈이 선보일 '한국형 다크히어로'의 독보적인 활약을 기대하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가로형 포스터는 열린 택시 뒷문을 통해 운전석에 앉은 이제훈을 조명하고 있다. 이제훈의 비장한 눈빛과 '얘기 해줄래요? 왜 죽을 만큼 억울한 지'라는 카피가 어우러지며 보는 이를 일순간에 택시 안으로 초대한다. 이에 모범택시에 탑승하는 순간 무슨 일이 벌어질 지 강렬한 호기심이 일며, '모범택시'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이에 '모범택시' 측은 ''모범택시'는 한국 사회에 만연해 있는 범죄들을 날 선 시선으로 바라보고, 그 속에서 억울하게 고통받는 우리의 이웃들을 대변하는 '한국형 다크히어로물'이다. 단순 히어로물이 주는 사이다를 넘어서는 강렬한 공감과 쾌감을 선사하겠다.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는 '펜트하우스2' 후속으로 오는 4월 9일 금요일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더보기
화성시, '찾아가는 백신접종' 서비스 개시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화성시는 3일 백신접종차량을 배치하고 요양시설 및 정신재활시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백신접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시는 의사1명, 접종간호사1명, 모니터링 간호사 1명, 행정인력 2명, 이송요원1명 등 6명으로 구성된 보건소 방문접종 3개 팀과 촉탁의사1명, 촉탁의료기관 간호사2명, 행정인력1~2명으로 구성된 촉탁의 방문접종지원 팀을 구성하고 방문접종을 실시한다. 또한 화성시는 이를 위해 지난달 26일부터 12인승 승합공용차량 3대에 예방접종 홍보문구를 랩핑하고 ‘찾아가는 백신접종차량’의 배차를 완료했다. 화성시는 백신접종 시 일어날 수 있는 이상반응이나 응급상황에 신속히 대처하기 위해 접종이 이뤄지는 요양병원이나 요양시설에 보건소 구급차 및 119구급대, 백신접종차량 등을 배치해 신속한 이송과 응급처치가 이뤄질 수 있도록 119안전센터와 응급 이송병원과의 협력체계도 구축했다. 화성시는 3월 2일부터 23일까지 서남부권 9개소 210명, 동부 동탄권 2개소 90명, 촉탁의방문접종 23개소 570명에 대한 예방접종을 완료한다는 계획이다. 서철모 화성시장은 “집단위험시설이 높은 요양시설 및 정신재활시설에 ‘찾아가는 백신접종’을 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