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집사부일체"원조 ‘비주얼 센터‘ 유진, ‘집사부일체’ 출연! 센스 넘치는 예능감

URL복사

‘집사부일체’ '펜트하우스’의 히로인! 유진 전격 출연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지난 14일에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 '1세대 비주얼 센터' 유진이 출연했다.

'원조 요정'이자 '펜트하우스'의 히로인인 유진이 '집사부일체'의 사부로 전격 출연했다. 이날 멤버들은 사부에 대한 힌트를 받기 위해 1세대 아이돌로 변신했다. 멤버들은 H.O.T.부터 젝스키스, S.E.S.까지 그 시절 가장 핫했던 '원조' 아이돌들의 댄스곡에 도전해 추억을 소환했다.

멤버들이 S.E.S.의 노래에 빠져들어 '떼춤'을 추고 있는 사이, 유진이 그들의 뒤에서 깜짝 등장했다. 소스라치게 놀란 멤버들은 'TV에서 튀어나온 줄 알았다'고 환호하며 유진을 반겼다. 그런가 하면 실제로 1세대 아이돌 중 '최애'가 유진이었다고 밝힌 '찐팬' 이승기, 양세형은 '최애'의 실물 영접에 연신 함박웃음을 지었다.

한편, 화제의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애청자'라고 밝힌 양세형은 '(오윤희처럼) 갑자기 뒷통수 칠 것 같다'며 과몰입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는데. 이에 유진은 '오윤희 눈빛'으로 돌변, '나 오윤희 드러낸다?'라고 받아쳐 폭소케 했다. 유진은 이후로도 시도 때도 없이 오윤희로 변신하는 등 센스 넘치는 예능감을 자랑했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더보기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