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디어엠" 노정의, 응원단 센터 서지민 역으로 남심 저격 예고!

URL복사

노정의, 자타공인 서연대 미모 서열 1위!
응원단 센터 서지민 역으로 남심 저격 예고!
2D 같은 그림체 비주얼! 여신이 강림했다!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KBS 2TV 특별기획 금요드라마 '디어엠'에서 노정의의 2D 같은 그림체 비주얼의 첫 스틸을 공개, 올봄 남심 저격을 예고하고 있다.

KBS 2TV 특별기획 금요드라마 '디어엠'은 서연대학교를 발칵 뒤집어 놓은 고백 글의 주인공 'M'을 찾으며 핑크빛 추리를 펼치는 무보정 노필터 청춘 로맨스 드라마. 박혜수(마주아 역), 재현(차민호 역), 배현성(박하늘 역) 등이 함께 반짝이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노정의는 극 중 경제학과 2학년이자 서연대 응원단 센터 서지민 역을 맡았다. 청순한 외모와 걸크러시를 유발하는 반전미를 지닌 인물로 불의나 이치에 맞지 않은 것을 보면 당돌하게 맞설 줄 아는 강단을 가지고 있다. 이런 그녀의 꿈은 바로 응원단 단장이 되는 것.

이런 가운데 사진 속 응원단복을 입은 서지민(노정의 분)의 모습이 시선을 머물게 한다. 특히 눈길이 가는 외모와 우아한 분위기는 물론 어딘지 리더와 같은 단단한 포스마저 뿜어내고 있어 보는 이들을 점점 빠져들게 한다.

또한 그녀의 트레이드마크인 펜으로 말아 묶은 올림머리는 청순하면서도 털털한 성격을 상상케 한다. 무언가 쑥스러운 듯 양 볼을 손에 감싸고 눈을 지그시 감은 모습은 남자친구와 함께 있는 듯해 러블리한 매력까지 배가하고 있다.

더불어 배현성과는 극 중 서연대 공식 커플인 '자석 커플'로 커플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수시 면접 날 우연히 만난 후 1년 뒤 첫사랑을 시작한 지 9개월 차에 접어든 두 사람. 서지민의 S, 박하늘(배현성 분)의 N이 합쳐 떨어지지 않는 자석처럼 언제나 함께 할 호흡은 어떨지 궁금해진다.

사랑스러운 여친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간지럽힐 노정의의 활약은 오는 2월 26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첫 방송될 KBS 2TV 특별기획 금요드라마 '디어엠'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더보기
화성시, '찾아가는 백신접종' 서비스 개시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화성시는 3일 백신접종차량을 배치하고 요양시설 및 정신재활시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백신접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시는 의사1명, 접종간호사1명, 모니터링 간호사 1명, 행정인력 2명, 이송요원1명 등 6명으로 구성된 보건소 방문접종 3개 팀과 촉탁의사1명, 촉탁의료기관 간호사2명, 행정인력1~2명으로 구성된 촉탁의 방문접종지원 팀을 구성하고 방문접종을 실시한다. 또한 화성시는 이를 위해 지난달 26일부터 12인승 승합공용차량 3대에 예방접종 홍보문구를 랩핑하고 ‘찾아가는 백신접종차량’의 배차를 완료했다. 화성시는 백신접종 시 일어날 수 있는 이상반응이나 응급상황에 신속히 대처하기 위해 접종이 이뤄지는 요양병원이나 요양시설에 보건소 구급차 및 119구급대, 백신접종차량 등을 배치해 신속한 이송과 응급처치가 이뤄질 수 있도록 119안전센터와 응급 이송병원과의 협력체계도 구축했다. 화성시는 3월 2일부터 23일까지 서남부권 9개소 210명, 동부 동탄권 2개소 90명, 촉탁의방문접종 23개소 570명에 대한 예방접종을 완료한다는 계획이다. 서철모 화성시장은 “집단위험시설이 높은 요양시설 및 정신재활시설에 ‘찾아가는 백신접종’을 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