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미스 몬테크리스토" 이소연 우아한 파티룩+행복한 미소의 촬영 현장

URL복사

이소연 촬영 현장 첫 공개, 새로운 안방 여신 탄생 예고
이소연, 빛나는 꽃화관+드레스 자태 포착, 무슨 일?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미스 몬테크리스토' 드레스 입은 이소연, 사랑스러운 꽃미소 포착 이소연이 우아한 분위기를 발산했다.

'비밀의 남자' 후속으로 2월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 제작진이 이소연의 꽃보다 화사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믿었던 친구들에게 죽음까지 내몰렸던 한 여인이 복수를 다짐하고 돌아와 송두리째 빼앗긴 인생을 되찾는 드라마로 이소연은 이번 작품에서 '동대문 완판 여신'으로 불리는 열혈디자이너 고은조로 열연한다.

이와 관련 사진 속 이소연은 화관과 꽃팔찌까지 꽃으로 둘러싸인 화사한 파티룩으로 그녀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다. 특히 한껏 고조된 행복감 속에서 환한 미소를 짓는 그녀의 우아한 자태는 보는 이들의 입가에 미소를 머금게 한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이소연은 은조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촬영장 분위기를 환하게 밝히고 있다는 후문. 이소연이 지닌 특유의 밝은 에너지가 오롯이 녹아든 '미스 몬테크리스토' 첫 방송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제작진은 '이소연은 연기자로서 선과 악을 넘나드는 다양한 얼굴을 지닌 믿고 볼 수 있는 배우"라며 '향후 사랑스러운 여인과 복수의 화신을 넘나드는 고은조를 오롯이 표현할 이소연의 열연을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꽃보다 아름다운 이소연의 촬영현장이 공개되면서 기대감을 끌어 올리고 있는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현재 방송 중인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 후속으로 오는 2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더보기
이재명, "반려동물과 있으면 언제나 위로받는 건 저네요"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그러려고 간 건 아니지만.. 언제나 위로받는 건 저네요"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파주에 있는 '카라 더봄센터'를 방문해 정책 제안을 듣고, 고양이들과의 시간도 가졌다고 소식을 전했다. 이재명 경기지사는 13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성남시 때부터 신경 써왔던 개 농장을 둘러싼 갈등, 중성화 지원 문제 등 아직 풀어야 할 과제가 많다"며, "잠시나마 저와 놀아준 사진 속 고양이에게 거듭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 지사는 "요즘 SNS에서 반려동물 영상 보면서 많이들 행복해하시지요. 저는 가끔 알고리즘에 '개통령' 강형욱 선생님 영상이 뜹니다. 무릎을 칠 때가 한두 번이 아닙니다. 동물의 내면에 대한 통찰력을 볼 때면 '이 분은 인간에 대한 이해도 매우 깊은 분이겠구나' 싶습니다"라고 전했다. "절대로 동물의 복지는 인간을 압도할 수 없어요. 인간보다 더 좋은 복지를 누릴 수 없어요. 그래서 동물 복지는 곧 인간의 복지하고도 연결되어 있어요." 강형욱 훈련사가 한 강연 프로그램에서 한 말이다. 이재명 지사는 "일각에서 '동물이 먼저냐 인간이 먼저냐'는 논쟁이 펼쳐지지만, 인간과 동물의 삶이 함께 윤택해질 수 있는 길을 찾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