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서정희 “언니들이랑 살고 싶어” vs 혜은이 “너 오지 마” 무슨 일이?

서정희, 핑크빛 소식 예감? “내 이상형은 아티스트”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스타들의 동거 생활을 통해 중장년 세대가 직면한 현실과 노후 고민에 대해 가감 없이 이야기하고, 서로의 상처와 고민을 함께 나누며 같이 살아가는 삶의 가치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 가수 혜은이의 카리스마 폭발! 서정희를 위한 노래 원포인트 레슨

이날 방송에서는 언니들보다 더 센 막내 서정희와 함께한 에너지 넘치는 하루가 공개된다.

 

어릴 때부터 혜은이의 열렬한 팬이었다는 서정희는 '오늘 혜은이 언니한테 노래 배우고 갈 거다'라며 노래에 대한 욕심을 보였다.

 

이어 애창곡으로 가수 정미조의 명곡 '개여울'을 꼽은 서정희는 혜은이 앞에서 직접 노래를 부르며 평가를 부탁했다.

 

이때 서정희는 본인 노래의 흥을 돋우기 위한 비장의 악기까지 공개. 언니들에게 반주에 맞춰 악기를 흔들어(?) 줄 것을 요구했다.

 

언니들의 지원까지 받으며 라이브를 마친 서정희에게 혜은이는 사심이라곤 들어가지 않은 냉정한 평가를 했다. 뿐만 아니라 직접 노래 시범을 보이며 원포인트 레슨을 이어갔다고 한다. 과연 가수 혜은이가 평가한 서정희의 노래는?

● 혜은이, 서정희와 같이 살기 거부한 사연?

창원에서 만나 남해 하우스로 이동한 자매들과 서정희. 평소 인테리어에 관심 많기로 유명한 서정희답게 남해 하우스의 인테리에도 관심을 보였다.

 

그리곤 당장 바꿀 수 있는 인테리어인 소품을 만들기로 했다. 손으로 하는 건 다 잘하는 서정희는 요리하는 김영란 제외 소문난 똥손인 박원숙, 혜은이 두 언니들과 함께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위한 트리와 리스를 만들기에 돌입했다.

 

서정희는 본인 말을 듣고 열심히 따라하는 언니들 옆에서 적절한 칭찬과 지적을 섞어가며 능숙한 조련술로 언니들의 똥손 탈출을 도왔다.

 

이때 원래도 인테리어에 무한 관심을 보이던 큰언니 박원숙은 서정희와 함께하는 시간에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인 반면 혜은이는 점점 지쳐가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언니들과의 시간에 행복을 느낀 서정희는 '남해 내려와서 살고 싶다'고 고백했지만 혜은이는 '너 여기 오지마'라는 반전 반응을 보였다.

 

혜은이가 이런 반응을 보인 데는 서정희의 남해 생활 계획 때문이라고 하는데. 혜은이를 정색하게 만든 서정희의 함께 살기 계획은 무엇일지?

● 서정희 '남자친구 만들어 오겠다' 돌발 선언

한편 이혼 7년 차인 서정희가 이혼 전후의 행복함에 대해 언급했다. 서정희는 '결혼 생활할 땐 부엌만이 내 공간이었는데, 지금은 집 입구부터 내 공간'이라며 '요즘엔 나만 위해 산다'고 혼자 사는 기쁨을 고백했다.

 

책도 쓰고 취미 생활도 하며 혼자만의 시간을 알뜰하게 쓰는 서정희. 내심 서정희를 걱정했던 박원숙은 '일부러 활발하게 하나 걱정했는데 너무 좋다'며 언니 마음을 드러냈다.

 

이에 서정희는 '애들도 다 컸고 연애만 하면 된다' '금방 남자친구 만들어 오겠다'고 해 언니들을 놀라게 했다는데.

반가운 회원 서정희의 혼자 사는 기쁨은 무엇일지. 오는 12월 9일(수) 밤 10시 40분 KBS2에서 방송되는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오타니, 뒤통수 친 통역사 불법도박으로 라커룸에서 오열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미국프로야구(MLB)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30·로스앤젤레스 다저스) 부부가 전 통역사 미즈하라 잇페이(40)의 불법도박 사건에 연루된 것과 관련, 엄청난 충격을 받은 것으로 드러났다. 26일 한 일본 월간지는 "오타니가 통역사의 도박 사실을 안 뒤 라커룸에서 격렬하게 동요했다"며 "절친의 문제로 상상 이상의 사태에 말려든 것에 매우 상처입었다"고 전했다. 또 이번 남편의 한국시리즈에 동행하며 처음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낸 아내 다나카 마미코(28) 역시 충격을 받아 울음을 터뜨렸다고 전했다. 미즈하라는 오타니의 미국 진출기간 동안 그의 통역, 보디가드, 매니저, 캐치볼 상대, 운전수, 트레이닝 서포터, 카메라맨, 심판 심리분석가, 멘탈 서포터, 친구 등 다양한 역할을 한 인물이다. 미즈하라의 부인 역시 오타니와 결혼한 다나카의 미국생활 적응을 지원할 정도로 절친부부였기에 미즈하라 사건이 터진 뒤 다나카는 눈물을 흘릴 정도로 충격을 받은 것으로 전해진다. 다만 그녀는 "누구보다 힘든건 남편"이라며 오타니의 괴로움과 불안을 어떻게 하면 없앨 수 있을지 생각했다며 "이번 시즌 MLB 전 경기를 관전해 곁에 있기로 결정했다"고 말했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