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교톱10', 이상민X토니안X김형석X은혁X박문치 패널 합류.. 역대급 라인업 완성

이상민·토니안·김형석·은혁·박문치, ‘전교톱10’ 출격 … 특급 패널 군단 완성
이상민부터 박문치까지… ‘전교톱10’ 여태껏 볼 수 없던 연예인 판정단 라인업 공개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KBS2 TV 신규 예능 프로그램 "전교톱10"에 ‘레트로 열풍’의 주역인 스타들이 패널로 출격한다.

이적과 김희철의 신선한 MC 조합으로 기대를 모았던 "전교톱10"은 이상민, 토니안, 김형석, 은혁, 박문치로 특급 패널 군단을 완성했다.

오는 10월 초 방송 예정인 "전교톱10"은 한 시대를 풍미했던 음악 프로그램 <가요톱10>을 십대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무대를 선보이는 경연 프로그램이다.

패널 군단은 ‘연예인 판정단’의 자격으로 십대 참가자들에게 개성있는 심사와 아낌없는 조언을 해주는 역할이다. 뿐만 아니라, 그들이 겪었던 당시 가요계의 비하인드와 각자의 음악적 지식을 대방출하여 시청자들의 흥미를 돋울 예정이다.

이상민은 90년대를 풍미했던 인기 혼성그룹 룰라의 리더이자, 디바·샵·샤크라·컨츄리꼬꼬 등 최정상 아티스트 그룹들을 제작한 스타 프로듀서이다. 당시 전국민적으로 사랑받았던 가요들은 모두 그의 손에서 탄생될 정도. 당대 스타 메이커의 안목답게 참가자들의 무대를 심도있게 평가할 계획이다.

토니안은 1세대 아이돌계의 전설로 남은 그룹 H.O.T의 멤버로, 당대 최고의 인기를 누린 아이돌로써 십대들의 무대를 보며 그들의 스타성을 파악할 것으로 보인다.

김형석은 90년대부터 현재까지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히트곡 전문 작곡가. 그의 예리한 분석력으로 십대들의 무대에 대한 평가와, 당대 함께 작업했던 가수들과의 일화들도 들려줄 것으로 예상되어 기대감을 자아낸다.

은혁은 현재까지도 15년 동안 굳건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로, 세대를 허무는 그만의 시각을 톡톡히 보여줄 예정. 또한 같은 멤버인 MC 김희철과의 환상적인 티키타카도 선보여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으로 뉴트로 천재라고도 불리는 박문치. 96년생의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90년대의 레트로한 스타일로 노래를 만드는 싱어송라이터. 그녀의 트렌디한 감각으로 십대들의 새로운 무대를 어떻게 평가할 것인지도 귀추가 주목된다.

고정 패널 이외에도 "가요톱10" 당시 실제로 차트에 올랐던 히든 심사위원의 등장과 요즘 세대를 대변할 아이돌 패널들의 합류를 통해 더 풍성한 볼거리가 보여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KBS2 TV "전교톱10"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자를 상시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지원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관련기사

20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맹견 사고 걱정 끝!”인천시, 맹견 사육허가제 본격 시행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인천광역시는 개정된 동물보호법에 따라 맹견 사육허가제를 도입하여 맹견으로 인한 안전사고 발생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맹견 사육허가제도는 최근 반려동물 양육 가구와 반려견 개체수가 증가하고 물림 사고가 빈번함에 따라 시민 안전 강화를 위해 시행하는 제도다. 맹견의 경우 오는 10월 26일까지 맹견 사육 허가를 받아야 한다. 법에서 정한 허가 대상 맹견은 도사견, 핏불테리어, 아메리칸 스태퍼드셔 테리어, 스태퍼드셔 불테리어, 로트와일러 등 5종과 그 잡종의 개가 포함된다. 맹견 소유자는 동물등록, 중성화수술, 책임보험에 가입하는 사전요건을 갖춰 인천시에 맹견 사육허가를 신청하고 기질 평가를 받아야 한다. 기질 평가는 맹견에게 ‘입마개 착용시키기’, ‘낯선 사람과 지나가기’ 등 가상의 환경에서 맹견의 공격성을 평가하는 것으로 총 12개 항목을 평가하고 사육 허가 결정을 위해 활용된다. 법에서 정한 맹견 외에도 사람이나 동물에 위해를 가하는 등 공공의 안전에 위험을 준다고 판단되는 반려견도 기질 평가를 거쳐 맹견으로 지정할 수 있다. 또한 사육이 허가된 경우라도 개가 사람, 동물을 공격해 다치게 하거나 죽게 한 경우 사육 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