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게 NCT 127이야, 신곡 ‘삐그덕’ 퍼포먼스 연일 폭발적 화제!

제대로 보여주는 올드스쿨 힙합에 감탄 연발!
급이 다른 실력+남다른 여유&멋으로 무대 찢었다!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NCT 127(엔시티 127,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신곡 '삐그덕 (Walk)'으로 '퍼포먼스 끝판왕'의 면모를 증명했다. 

 

7월 15일 컴백한 NCT 127은 정규 6집 타이틀 곡 '삐그덕 (Walk)'의 뮤직비디오, 퍼포먼스 비디오, 음악방송, 안무 연습 영상까지 퍼포먼스 관련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으며, NCT 127의 차원이 다른 실력과 여유에서 묻어나는 압도적인 장악력으로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NCT 127은 완벽한 합이 돋보이는 몹 스타일의 군무는 물론 화려한 스텝, 고난도의 댄스 브레이크, 반다나를 활용한 안무 등 2000년대 초반 감성의 파워풀하고 그루비한 동작을 자유자재로 소화하며 감탄을 자아내는 올드스쿨 힙합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18일 공개된 '삐그덕 (Walk)'의 퍼포먼스 비디오 Movement(무브먼트)는 올드스쿨 퍼포먼스의 전체적인 구성을 생동감 넘치는 카메라 무빙으로 담아냈으며, 'NCT 127만의 길을 걸어간다는' 가사를 표현한 위트 있는 연출, 몰입감을 더하는 표정 연기와 제스처, 힙합 스타일의 수트 등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고퀄리티의 콘텐츠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불어 NCT 127은 21일 열린 '2024 SBS 가요대전 Summer'에서 '삐그덕 (Walk)' 편곡 버전과 정규 5집 타이틀 곡 'Fact Check (불가사의; 不可思議)'(팩트 체크) 무대를 선사, 뛰어난 라이브와 독보적인 퍼포먼스 실력으로 무대를 장악하며 공연의 엔딩을 화려하게 장식해 박수갈채를 이끌어냈다. 

 

한편, NCT 127은 정규 6집 'WALK'(워크)로 국내 주요 음반 차트 1위, 중국 QQ뮤직 및 쿠고우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를 기록했으며, 신곡 '삐그덕 (Walk)'으로 벅스 실시간 차트 1위, 멜론 HOT100 차트 1위,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동영상 1위, 바이브 급상승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출처=SM엔터테인먼트]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푸바오와 할부지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 '안녕, 할부지' 곧 개봉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동물 중에서 전례없는 국민적사랑을 듬뿍 받은 판다 푸바오와 그를 애정으로 돌본 사육사들의 만남과 이별을 다룬 다큐멘터리 영화 ‘안녕, 할부지’가 다음달 4일 개봉한다. ‘푸바오 할부지’ 강철원 사육사는 8일 서울 용산구 CGV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안녕, 할부지’ 제작발표회에서 "푸바오를 영원히 가슴에 품고 살 것 같다"고 말해 푸바오에 대한 강한 애정을 드러냈다. 영화에는 푸바오를 사랑으로 키워 ‘강바오’와 ‘송바오’라는 별칭을 얻은 강철원, 송영관 등 판다사육사들이 등장한다. 현재 판다사육사들은 중국에서 함께 온 아이바오·러바오 부부와 한국에서 낳은 그들의 두번째 쌍둥이 새끼판다 루이바오, 후이바오 자매를 돌보고 있다. 특히 강철원 사육사는 이날 "그동안 푸바오를 통해 여러 책도 쓰고 TV에도 나오고 유튜브도 찍었었는데 영화를 찍는다고 해 굉장히 낯설고, 이게 가능한 일인가 생각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갈 날이 4~5개월도 안 남은 시기여서 이 짧은 기간에 많은 사람들이 푸바오를 알고 만났는데 영화로 얼마나 감동 신선한 이야기를 만들 수 있을까 걱정도 했다"면서 "설레기도 하고 걱정도 했는데 제작발표회까지 하게 됐다는

중년·신중년뉴스

경기 반려마루 화성센터 개관 4개월 만에 유기묘 50마리 새로운 가족 만나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경기도가 유기묘 입양 문화 활성화를 위해 반려마루 화성에 조성한 고양이입양센터가 개관 후 약 4개월만에 50마리의 새로운 가족을 찾아주었다. 4일 경기도에 따르면 고양이입양센터에서 보호중인 유기묘 테리가 3일 경기도 화성에 거주하는 김희영씨에게 50번째로 입양됐다고 전했다. 테리는 지난 6월 시흥시 한 가정에서 방치·방임으로 인한 사육 포기로 인해 구조된 고양이로 고양이입양센터에는 7월 9일 입소하여 그간 건강관리와 사회화 과정을 거치며 약 2개월만에 입양처를 찾게 되었다. 테리를 입양한 김희영씨는 “평소 고양이 입양에 대한 관심을 갖고 입양시설을 찾고 있는 중에 지인을 통해 고양이 입양센터를 알게 되었고 입양센터에서 제공되는 신뢰성 있는 관리 시스템이 좋아 입양을 결심하게 됐다”고 말했다. 경기도 화성시 마도면에 위치한 ‘반려마루 화성 고양이 입양센터’는 전국 광역자치단체 최초 고양이 입양을 위한 전문센터로 보호사, 놀이공간, 입양상담실, 자묘실, 미용실, 검역실, 격리실 그리고 동물병원으로 구성돼 있다. 센터에는 현재 50여 마리의 유기 고양이를 보호 중이다. 고양이입양센터는 뛰어난 입양실적뿐 아니라 고양이 전문보호시설로 고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