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믿고 보는 슈퍼주니어, 콘서트 브랜드 ‘슈퍼쇼’ 번외작으로 돌아왔다!

‘슈퍼쇼 스핀오프’ 8개 지역 亞 투어, 6월 22~23일 서울 공연으로 스타트!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믿고 보는 K팝 레전드' 슈퍼주니어(SUPER JUNIOR,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오는 6월부터 '슈퍼쇼 스핀오프' 공연의 아시아 투어를 시작한다. 

 

'2024 SUPER JUNIOR '(2024 슈퍼주니어 )은 슈퍼주니어가 선보이는 신개념 공연으로, 2008년부터 전 세계 30개 이상의 지역에서 펼친 월드투어 콘서트 브랜드 '슈퍼쇼'에 번외작을 뜻하는 단어 '스핀오프'를 더해 만들어졌다. 

 

특히 '슈퍼쇼 스핀오프 : 하프타임'은 기존의 슈퍼쇼와는 또 다른 스타일의 공연을 통해 팬들에게 가깝게 다가가고 싶다는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아이디어로 특별 기획되었으며, 무엇보다 팬들이 원하는 무대에 초점을 맞춰 세트리스트가 구성될 예정이다. 

 

또한 '슈퍼쇼 스핀오프 : 하프타임' 아시아 투어는 6월 22~23일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개최되는 서울 공연으로 막을 올리며, 서울 공연의 티켓 예매 일정을 포함한 상세 정보는 4월 22일 오후 2시 슈퍼주니어 공식 팬클럽 커뮤니티 및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다. 

 

나아가 슈퍼주니어는 7월 6~7일 방콕, 14일 싱가포르, 28일 호치민, 8월 3일 쿠알라룸푸르, 17~18일 타이베이, 9월 6~7일 홍콩, 14일 자카르타 등 서울을 포함한 아시아 8개 지역에서 공연을 이어가는 만큼, 글로벌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올해 데뷔 19주년을 맞아 단체는 물론 유닛, 솔로까지 다방면에서 '따로 또 같이' 시너지를 내며 활약하고 있다. 

 

[출처=SM엔터테인먼트]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파리에 계시다면, 파리올림픽 해외안전여행 안전수칙 보세요"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드디어 2024 파리 올림픽이 26일부터 개최된다. 우리 국민이 알고 가야 할 현지 안전수칙 정보 인지하고 가세요. ▲ 소매치기 피해 · 가방을 몸에서 떼거나 시선이 닿지 않는 곳에 두지 말고, 앞이나 옆으로 메며, 배낭은 소매치기가 용이하므로 이용 자제 · 외부에서 핸드폰 사용 시 특히 유의하며, 주변을 항상 살피기 · 프랑스는 신용카드 사용이 보편화됐으므로 필요한 만큼의 현금 소지 권장 ▲ 차량 손괴 후 물품 절도 피해 · 주요 소지품은 차량 내부에 두지 말기, 야간 등 장기간 주치시에는 노상보다는 실내주차장 이용 권장 ▲ 폭행강도, 성폭행 등 강력범죄 피해 · 인적이 드문 시간대에 외출 자제하고, 불가피한 외출시 지인들에게 행선지를 알리며, 신분증 및 소액 현금 등만 소지한 상태에서 외진 골목길을 피하며 가급적 단체 이동 · 타인이 제공하는 음식, 주류 섭취 금지 · 스마트폰, 가방을 빼앗으려는 괴한을 만날 경우, 과도한 저항 자제 ▲ 교통사고 피해 · 보행시(횡단보도 건널 때 포함) 항상 길거리 자전거, 오토바이, 차량에 충돌하지 않도록 각별히 유의 · 자전거의 신호위반은 일상화된 점을 감안, 자전거는 신호등에서 정지하지

중년·신중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