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GV, 뮤지컬 배우 김호영 토크쇼 진행

CGV에서 뮤지컬 배우 김호영의 토크쇼를 즐겨보세요!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CGV가 오는 28일 오후 7시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뮤지컬 배우 김호영 토크쇼 'Hoy show: Talk with Hoy'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토크쇼는 CGV와 김호영, 출판 문화 콘텐츠 회사 인티N이 함께 기획했다. 뮤지컬 배우 김호영은 2002년 뮤지컬 '렌트'로 데뷔해 '광화문 연가', '킹키부츠' 등에 출연했으며, 탁월한 입담과 친화력으로 건강한 에너지를 발산해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토크쇼에서는 김호영이 자신의 단단한 내면과 긍정 에너지의 원천이 무엇인지 들려주며, 사는 이야기를 솔직 담백하게 나눌 예정이다. 참석자들이 사전에 작성한 고민을 뽑아 들어본 뒤 현장에서 답하는 고민 상담 시간도 진행할 예정이다. 

 

'Hoy show: Talk with Hoy'는 1시간 30분 동안 진행하며, 16일 예매 오픈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CJ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밝고 유쾌한 긍정 에너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 배우 김호영 토크쇼를 진행한다'며 'CGV에서 김호영의 이야기를 듣고 고민을 나누며 유익한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영화 상영뿐만 아니라 아티스트 및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해에는 가수 10CM 콘서트를 전국 30개 극장에서 진행한 바 있으며, 올해는 '입짧은햇님 팬미팅', '아티스트 래원 음감회' 등을 진행해 큰 사랑을 받았다. 

 

[출처=CGV]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송바오 송영관 사육사의 칼럼, "푸바오가 남긴 것"
[에버랜드 송영관 사육사 칼럼] 2020년은 우리 모두에게 참 어려운 시기였다. 코로나19가 발생한 후 모든 것이 멈춘 것 같았다. 사람들은 마스크 아래 각자의 표정과 감정을 가린 채 서로 거리를 둬야 했다. 일상 또한 제한되었고 지치고 힘든 시기였다. 그러나 조용해진 바깥 세상과는 다르게 손바닥만 한 스마트폰 속 세상은 다른 속도로 흘러갔다. 지친 일상에 힘이 되어주는 글과 영상도 있었지만, 그에 못지않게 자극적이고 불안한 소식들이 우리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멈춘 듯 멈추지 않은 듯, 연결된 듯 단절된 듯, 끝이 보일 듯 말 듯…. 외로움으로 영혼을 잃어가고, 위기를 마주하고, 좌절했다. 불행한 시기였다. 그즈음이었던 7월, 우리 앞에 한 신비한 생명체가 나타났다. 바로 국내 최초 아기 판다 '푸바오'였다. 너무나도 사랑스럽고 신비한 이 생명체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쏠렸다. 푸바오와 판다의 삶은 마음 아픈 소식들을 보고 듣고 견뎌내느라 지쳐 있던 우리들의 마음을 달래주기에 충분한 듯했다. 엄마 판다 '아이바오'의 헌신적인 육아에서 무한한 사랑을, 사육사들의 진정성 있는 교감과 관계에서 진심을, 푸바오의 성장 과정을 응원하며 용기와 희망을, 그 안에서 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