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기복지재단, 내년도 주요사업계획 수립 위한 수요조사 실시

의견수렴 창구 운영을 통한 재단 소통채널 다양화 … 도민 공감 신규사업 발굴

 

 

 

【뉴스라이트 = 박현서 기자】 경기복지재단은 연구과제, 교육과정, 복지사업 등 내년도 주요사업계획 수립에 앞서 도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수요조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대외적 의견수렴 창구 운영을 통해 재단의 소통채널을 다양화 함으로써 도민이 공감할 수 있는 신규 사업을 발굴하고자 마련됐다.

경기도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우수제안자에게는 복지재단 대표이사 상장과 소정의 상품권이 지급되며, 제안한 연구 및 사업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다음달 6일까지 재단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내려받은 뒤 이메일을 통해 제출하거나, 구글설문지를 작성하면 된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더보기
"인력거 타고 수원 행리단길 돌아볼까?"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수원의 힙한 관광명소로 떠오른 수원시 행궁동 카페거리, 일명 ‘행리단길’에서의 골목 여행이 더 즐거워질 전망이다. 하반기부터 인력거를 타고 예쁜 조형물이 설치된 골목길을 돌거나 역사 스토리가 있는 왕의 골목 여행 프로그램과 공방 체험을 통해 예스러움을 듬뿍 느낄 수도 있게 된다. 수원시는 행궁동 카페거리를 대상으로 한 ‘인싸 행리단 1st 길 조성’ 사업이 경기관광공사의 2020 경기도 구석구석 관광테마골목 육성사업으로 선정돼 1억8000만 원의 도비를 지원받게 됐다고 20일 밝혔다. 관광테마골목은 6월부터 11월까지 ▲인력거 타고 동네 한 바퀴 ▲명사와의 역사 콘서트 ▲너 이거 어디서 찍었니? 행궁동이잖아 ▲2020년 비로소 나혜석을 만나다 ▲왕의 골목 여행 나들이 ▲행리단길 디렉토리북 제작 등 6가지 사업으로 추진된다. 이번 사업으로 행궁동은 구비된 인력거와 근대 복장 및 교복을 빌려 골목을 한 바퀴 돌며 곳곳에 설치된 자그맣고 예쁜 포토존 조형물을 만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도심 속 역사문화 여행지로 업그레이드된다. 또 매월 1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역사콘서트도 열려 수원과 관련된 역사 이야기를 유명 전문가들로부터 들을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