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23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개막 공연 '봄, 정원으로', 호화 라인업

조수미·박정현·크래비티·스테이씨 등 개막 공연에 색채 더해
스우파 출신 댄스팀, 인기 아이돌도 출연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KBS가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개막공연 개최를 발표하고 라인업을 공개했다.

3월 31일 순천만국가정원 동천 물위의 정원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개막공연 에 조수미, 박정현, 원어스, 크래비티, 스테이씨 등 국내 최정상급의 가수와 이이돌이 함께 출격한다.

 

또한 '스우파'의 프라우드먼과 뮤지컬 '나폴레옹' 프랑스 오리지널팀은 화려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식한다. MC는 순천 출신으로 유명한 배우 윤시윤과 배우 겸 가수 정채연이 맡아 그 의미를 더 하며 멋진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주관방송사인 KBS 한국방송은 오는 31일 금요일 오후 7시 40분에 KBS 2TV를 통해 개막공연을 생방송하며 KBS WORLD로 전 세계 117개국에도 송출된다.

이날 공연에는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성악가이자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홍보대사로 활동했던 조수미가 신이 내린 목소리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빼어난 가창력과 맑은 음색을 바탕으로 국내 R&B 음악계를 대표하는 박정현도 순천만 스페셜 스테이지에서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조수미와 박정현, 두 레전드들이 선보일 환상의 듀엣곡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청량비티', '퍼포비티'라는 수식어를 얻은 믿고 보는 무대 장인 4세대 남자 아이돌 크래비티와 모든 활동 곡을 히트시키며 '틴프레시'라는 고유한 아이텐티티를 창조한 4세대 대표 걸그룹 스테이씨는 청춘의 활력과 즐거움을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함께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최근 활동곡 'Same Scent'로 데뷔 첫 지상파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한 5인조 아이돌 그룹 원어스는 아련하고 매혹적인 콘셉트의 곡으로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 구성과 함께 동양의 매력을 극대화시키는 무대를 선보인다.

노래를 위한 곡이 아닌 '퍼포먼스를 위한 곡'을 만들어 댄서로서의 영역과 행보를 확대했다고 평가를 받는 댄스 크루 프라우드먼의 역동적인 무대와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개막식을 위해 미리 한국에 입국한 뮤지컬 '나폴레옹' 프랑스 오리지널 팀의 무대는 공연을 더욱 더 다채롭게 만들 예정이다.

한편 산림청, 전라남도, 순천시가 주최하고 (재)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2023년 유일한 정부 승인 국제박람회인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는 2023년 4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7개월간 '함께하는 정원', '회복하는 자연', '순환하는 경제'를 모토로 대한민국 제1호 국가정원인 순천만국가정원 일대에서 개최된다.

해당 공연의 관람을 희망하는 사람은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홈페이지 (https://scbay.suncheon.go.kr/expo)를 참고하면 된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눈 가리고 아웅" 김호중의 수상한 뺑소니 대리출석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트로트 가수 김호중(33)이 지난 9일 밤 서울 신사동의 한 도로에서 중앙선을 침범해 마주 오던 택시를 들이받고 도주한 혐의를 받고 있는 가운데 경찰출석을 매니저 A 씨에게 대리출석 시켰다는 사실마저 알려져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 이 사고 이후 김호중 소속사 관계자는 자신이 차를 운전했다고 자수했으나, 경찰 조사결과 운전자는 가수 김호중이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운전자 김호중은 9일 오후 11시 40분께 사고를 낸 후 다음날 경찰출석 통보를 받았으나, 사고 17시간이 지난 후에야 경찰에 출석, 음주 측정결과 알코올 수치는 나오지 않았다. 이렇듯 뺑소니와 운전자 바꿔치기 의혹을 받고 있는 김호중에 대해 경찰이 강제수사에 착수했다. 경찰은 ▼교통사고 후 도주한 이유, ▼옆자리에 타고있던 동승자는 누구였으며, 왜 운전을 말리지 않았나, ▼매니저가 김호중의 옷까지 바꿔입고 대신 자수를 한 경위 ▼2억의 고가의 신차에 블랙박스 메모리카드가 없다고 한 사실 등의 조사에 집중적으로 추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특히 김호중이 경찰의 출석통보를 받고도 사고 17시간이 지나서야 출석한 것은 음주운전의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는 게 경찰 입장이다. 또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