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 배우 최원영, 심이영 부부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지난 25일 방송된 KBS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에는 최원영 심이영 부부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 날 한 청취자는 심이영에게 "'열여덟의 순간'에서 옹성우 엄마로 나오는데 엄마가 아니라 누나같다“라고 사연을 보냈다. 이에 최원영은 “1회를 같이 봤다. 옹성우 엄마라고 하는데 나도 사촌누나인줄 알았다” 라고 얘기해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고, 이에 심이영은 “우리 남편 잘한다!”라고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스카이 캐슬"황치영 같은 남편 만나고싶다 라는 청취자 사연에 윤정수가 “싱크로율 몇퍼센트냐”고 묻자, 최원영은 “싱크로율 99퍼센트다”라고 너스레를 떨었고 윤정수가 심이영의 생각을 묻자 최원영은 “물어보지 말라. 뭘 물어보나!”라며 황급히 막아서 웃음을 자아냈다.

“결혼은 어떻게 했는지 궁금하다” 라는 청취자의 질문에 최원영은 "드라마 리딩하며 처음 만났다. 리딩 끝나고 나서 내가 매니저에게 ‘내 이상형이야'라고 얘기했다고 하더라”라고 얘기해 설렘을 유발했고, 이어서 "나중에 심이영과 결혼할 때 매니저가 말해줬다. '형, 이상형과 결혼해서 축하해요', 그때 ‘아 내가 그랬나’ 하고 깨달았다” 라고 대답해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그리고 한 청취자가 “서로 드라마 모니터 하시나요? 연애연기 하면 질투날거 같아요”라고 사연을 보내자 최원영은 “시간이 되면 같이 본다” 라고 얘기했고, 심이영은 “스카이 캐슬" 볼 때 좀 당황하긴 했다. 드라마 초반에 남편이 태란 언니와 침대에 누워 이야기 하는 장면이 있었다. 그런데 갑자기 남편이 태란언니 이마에 뽀뽀를 했다. 얘기를 미리 할 법도 한데 들은적이 없어서 당황했다. 그래서 몰래 대본을 확인했다. 애드립인지, 대본인지 라고 얘기했고, 정원영은 “대본에 있었다.난 대본대로 하는 사람이다”라고 단호하게 얘기했다. 이에 윤정수는 “대본이 사람 하나 살렸다. 대본에 없었으면 어쩔뻔 했냐”라고 얘기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서 최원영은 “애정씬이 나오면 서로 질투가 나거나 기분이 나쁜건 물론 아니고, 그냥 기분이 좀 묘하다” 라고 덧붙였다.

3월 4일부터 시작된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는 KBS 쿨FM(89.1MHz 낮 4시-6시)을 통해 생방송으로 함께할 수 있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1년 반 만에 또 이혼한 선우은숙, 유영재는 '양다리' 논란에도 침묵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연하남과 재혼 한 후 ‘동치미’ 등 다수 방송에 출연해 알콩달콩 러브스토리와 결혼생활을 공개해온 배우 선우은숙(65)이 아나운서 유영재(61)와 재혼 1년6개월 만에 파경을 맞았다. 선우은숙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선우은숙 씨와 유영재 씨가 성격차이로 최근 협의 이혼을 했다"고 지난 5일 밝혔다. 선우은숙은 4살 연하 유영재와 지난 2022년 10월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부부가 됐다. 결혼발표 당시 두 사람은 기독교 신자라는 공통점으로 빠르게 가까워져 만난 지 8일 만에 결혼을 약속했다는 영화 같은 스토리로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러나 여러 방송을 통해 두 사람은 여러차례 갈등 상황을 내보여 선우은숙의 재혼생활이 순탄치 만은 않았던 것으로 엿보였다. 특히 결혼 8개월 만인 지난해 5월에 떠난 신혼여행 모습이 MBN ‘속풀이쇼 동치미’를 통해 공개됐는데, 당시 선우은숙은 부부싸움 끝에 “내가 결혼이라는 걸 너무 쉽게 생각하고 이 사람을 잘못 선택했나”라고 눈물지었다. 한편 선우은숙과 유영재의 이혼 소식이 전해진 이후, 선우은숙과의 만남 당시 유영재에게는 동거 중인 사실혼 관계의 여성이 있었다는 충격적인 의혹이 터져 나왔다. 유

중년·신중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