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5283 운행 ‘다시’ 시작합니다 한밤중 시동 건 이제훈의 택시! 티저포스터 2종 공개!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가 티저포스터를 공개로, 이제훈의 5283 택시의 본격적인 운행 재개를 알려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오는 2월 17일(금)에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극본 오상호/연출 이단/제작 스튜디오S, 그룹에이트)는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모범택시' 시리즈는 악당을 사냥하는 택시기사라는 전무후무한 콘셉트를 기반으로 다이내믹한 재미부터 권선징악의 짜릿한 카타르시스까지 잡으며, 케이퍼 드라마의 한 획을 그었다는 평가를 얻은 히트작이다.

이 가운데 '모범택시2' 측이 20일, 티저포스터 2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티저포스터는 억울한 범죄 피해자들에게 사적 복수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무지개 다크히어로즈'의 상징이자 대표기사 김도기(이제훈 분)의 애마인 '5283 택시'를 주인공으로 한다. 5283 택시는 영업을 마친 택시들이 줄지어 주차돼 있는 차고지 안에서 유일하게 시동을 켜고 있는 모습. 아무도 없는 고요한 차고지 안 5283 택시의 은밀한 움직임이 보는 이의 긴장감을 자아낸다.

또한 수많은 택시들 사이에서 남다른 아우라를 내뿜고 있는 5283 택시의 존재감이 강렬하다. 5283 택시의 헤드라이트 불빛이 칠흑 같은 어둠을 나 홀로 밝히고 있는 것. 이에 아무도 모르는 음지에서 사회를 어둠으로 몰아넣는 악당들에게 통쾌한 응징을 가할 무지개 다크히어로즈의 귀환에 기대감이 모인다.

무엇보다 '5283 운행 '다시' 시작합니다'라는 문구가 보는 이의 심박수를 끌어올린다. 시즌1 당시 5283 택시를 탄 김도기가 악당들을 사냥하며 보여줬던 박진감 넘치는 카체이싱과 카액션이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안겼고, 이로 인해 '5283 운행 시작합니다'라는 김도기의 출동 멘트가 등장할 때마다 시청자들이 열광적인 반응을 보냈기 때문. 이에 다시금 운행 재개를 선언한 5283 택시와 무지개 다크히어로즈가 시즌2에서 어떤 활약을 보낼지 궁금증이 치솟으며 '모범택시2'의 첫 방송에 귀추가 주목된다.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는 2023년 2월 17일 금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중년·신중년뉴스

경기도자미술관, 일본 ‘시가현립 도예의 숲’과 올해 첫 국제 창작 교류의 장 열어
【뉴스라이트 = 조용은 기자】 한국도자재단 경기도자미술관이 오는 3월 6일까지 일본 ‘시가현립 도예의 숲’ 아티스트 인 레지던시 프로그램(Artist-in-Residence, AIR)에 참여해 국내 작가들의 올해 첫 국제 창작 교류의 장을 연다. 재단은 지난 2017년 7월 일본 ‘시가현립 도예의 숲’과 세계 도자 발전 및 상생 방안 모색을 위한 ‘교류 협력 증진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속적인 국제 교류 프로그램을 운영해왔다. 이번 프로그램 참여는 ‘경기도자미술관 해외 레지던시 작가 창작 교류 사업’의 하나로 국내 작가들의 창작 활동 지원과 해외 작가들과의 교류 경험 기회를 통한 국제 역량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일본 시가라키에 위치한 ‘시가현립 도예의 숲’은 시가라키 전통 도자부터 세계적인 현대 도예까지 다양한 전시를 선보이는 ‘도예관(미술관)’과 함께 ‘창작 연수관’, ‘산업 전시관’ 등 3개의 시설과 야외 전시 공간으로 구성된 복합문화공간이자 도예 전문 기관이다. 특히, 지난 30여 년간 세계적인 중견작가들과 신진작가들이 참여하는 레시던시 프로그램을 집중·운영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국 작가를 축으로 레지던시 30주년 기념전 ‘정중동靜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