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절대그이, 카메오마저 깨알잼 터지는 ‘요망 로코’! 드라마 속 ‘서프라이즈 등장’ BIG...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SBS 수목드라마 ‘절대그이’에 윤시윤-박아인-조달환-김성원 등 초특급 카메오들이 연달아 등장, 톡톡 튀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절대그이’는 사랑을 탐구하는 휴머노이드 로봇 영구(여진구)와 사랑을 믿지 않는 특수 분장사 엄다다(방민아), 그리고 사랑을 잃고 속앓이를 하는 톱스타 마왕준(홍종현)의 SF인 척하는 로맨틱 코미디다.

무엇보다 ‘절대그이’는 상위 0.001%만을 위해 탄생된 최첨단 휴머노이드가 등장하는 SF적인 설정과, 생활에 찌들고 사랑에 힘들어하는 보통 사람들의 이야기, 그리고 많은 사람들의 선망을 받는 스타의 고독을 담아내며, 판타지와 드라마, 멜로와 코미디를 오가는 특별한 시도가 이어지고 있다. 더욱이 이 ‘시도’에 현실감을 더하고, 재미를 업그레이드시키는 ‘톱스타 카메오 군단’이 등장, 극의 중심을 잡아주면서 동시에 깜짝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것. 이와 관련 ‘절대그이’를 위해 나섰던 ‘깜짝 특별 출연 스타’들의 명장면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정리해봤다.


● 숨은 ★ 스타 찾기 1. 역시 의리파, 배우 윤시윤

현재 SBS 드라마 ‘녹두꽃’에서 열연을 선보이고 있는 ‘믿고 보는 배우’ 윤시윤은 ‘절대그이’ 2회에 특별 출연, 마왕준(홍종현)에게 남우주연상 수상을 하는 톱배우로 등장해 현실감과 생동감을 더했다. 특히 배우 윤시윤은 과거 JTBC 드라마 ‘마녀보감’에 출연했던 것을 계기로 인연을 맺은 제작사를 위해 단 번에 출연을 결정, 한달음에 달려오는 모습으로 각별한 의리를 증명했다.


● 숨은 ★ 스타 찾기 2. 밤을 깨우는 열연, 배우 박아인

SBS ‘복수가 돌아왔다’와 tvN ‘미스터 션샤인’ 등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는 배우 박아인은 ‘절대그이’ 4회에 특별출연, 사랑을 떠나보내려 애쓰는 여성의 모습을 혼신의 힘을 다해 열연해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더욱이 박아인은 온 몸을 내던지며 고성을 지르는, 강도 높은 장면을 촬영하면서도 지치지 않는 에너지를 뿜어내 스태프들의 박수를 끌어냈다.


● 숨은 ★ 스타 찾기 3. ‘사랑 소신’을 끌어내는 촉매제로 활약, 배우 조달환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나’, OCN 드라마 ‘트랩’, 영화 ‘왓칭’ 등 무대와 스크린,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조달환은 ‘절대그이’ 4회에 특별 출연, 어떻게든 사랑을 붙잡으려고 애쓰는 남자로 열연을 펼치며 안방극장의 심금을 울렸다. 게다가 조달환은 로봇 영구(여진구)가 품고 있는 ‘사랑의 소신’을 끌어내는 촉매제로서의 역할을 제대로 담당, 극 초반 든든한 무게중심을 잡아줬다.


● 숨은 ★ 스타 찾기 4. 깨알 재미를 한껏 돋운, 코미디언 김성원

KBS ‘개그콘서트’와 드라마 ‘푸른거탑 리턴즈’, 공연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등에서 폭소탄을 터트리고 있는 코미디언 김성원은 ‘절대그이’ 9회에 깜짝 출연해 ‘마왕준의 허그 타임’을 이끄는 진행자로 활약,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했다. 이어 김성원은 엄다다(방민아)를 사랑하는 두 남자, 영구와 마왕준이 서로를 꼭 끌어안아버린, 사상초유의 ‘남남 포옹’을 재치 있는 대사 처리로 맛깔스럽게 살려 ‘독특한 삼자대면’ 장면을 완성시켰다.

제작진은 “많은 스타들이 발 벗고 나서주신 덕분에 ‘절대그이’가 더욱 생동감 넘치는, 유쾌한 드라마가 될 수 있었다”라며 “어려운 부탁에도 즐겁게 나서주신 많은 스타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흥미진진한, 깨알 돋는 재미로 가득 찰 ‘절대그이’에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절대그이’는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오타니, 뒤통수 친 통역사 불법도박으로 라커룸에서 오열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미국프로야구(MLB)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30·로스앤젤레스 다저스) 부부가 전 통역사 미즈하라 잇페이(40)의 불법도박 사건에 연루된 것과 관련, 엄청난 충격을 받은 것으로 드러났다. 26일 한 일본 월간지는 "오타니가 통역사의 도박 사실을 안 뒤 라커룸에서 격렬하게 동요했다"며 "절친의 문제로 상상 이상의 사태에 말려든 것에 매우 상처입었다"고 전했다. 또 이번 남편의 한국시리즈에 동행하며 처음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낸 아내 다나카 마미코(28) 역시 충격을 받아 울음을 터뜨렸다고 전했다. 미즈하라는 오타니의 미국 진출기간 동안 그의 통역, 보디가드, 매니저, 캐치볼 상대, 운전수, 트레이닝 서포터, 카메라맨, 심판 심리분석가, 멘탈 서포터, 친구 등 다양한 역할을 한 인물이다. 미즈하라의 부인 역시 오타니와 결혼한 다나카의 미국생활 적응을 지원할 정도로 절친부부였기에 미즈하라 사건이 터진 뒤 다나카는 눈물을 흘릴 정도로 충격을 받은 것으로 전해진다. 다만 그녀는 "누구보다 힘든건 남편"이라며 오타니의 괴로움과 불안을 어떻게 하면 없앨 수 있을지 생각했다며 "이번 시즌 MLB 전 경기를 관전해 곁에 있기로 결정했다"고 말했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