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박군 ‘최근에 돌아가신 아버지 생각났다’ 녹화 중 눈물 보인 사연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스타의 가족이 'DNA 싱어'가 되어 노래를 부르고, 어떤 스타의 가족인지 추리하는 SBS 음악 추리쇼 'DNA 싱어-판타스틱 패밀리'(이하 DNA 싱어)가 16일(목) 범상치 않은 이력의 스타 패밀리를 공개하며 남다른 스타 DNA를 증명한다.

이날 유재석, 유희열, 이윤석과 똑 닮은 비주얼로 등장한 한 DNA 싱어는 형이 '부캐 스타'로 밝혀지면서 모두 한 스타를 지목해 녹화 현장이 발칵 뒤집혔고, DNA 싱어가 자신의 본업에 대해 '미꾸라지를 사랑하는 남자이며, 추어탕집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혀 다시 한 번 웃음을 선사했다.

그렇게 웃음을 주던 DNA 싱어는 솔로곡 첫 소절에서부터 녹화장 분위기를 180도 반전시키며 역대급 실력을 선보였고, 이에 '부캐 스타'의 정체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이어 스타는 듀엣 무대에 오르기 전 '평생 어머니 고생시킨 아버지를 원망했다'는 가족사를 밝히며 웃음기 싹 지운 듀엣 무대를 예고했다.

 

응축시킨 슬픔을 토해내듯 노래하는 형제의 무대에 판정단 박군은 '평생 아버지라는 단어를 들어도 눈물이 난 적이 없다.

 

그런데 최근에 연락 끊고 산 아버지가 돌아가셨다고 연락이 왔었는데 노래를 들으며 그 생각이 났다'며 눈물을 보였다.

한편, 소녀시대 티파니, 배우 박준금 등 여러 스타를 떠올리게 만드는 외모로 판정단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뽀뽀뽀 스타'의 DNA 싱어는 첫인사에서부터 범상치 않은 발성을 선보여 판정단 모두가 감탄했다.

 

그녀는 자신을 '과거 유명 광고 성우'라 밝히며 당시 광고를 재연했고, 스타 못지않은 끼에 판정단 모두 입을 다물지 못했다고.

과연 '부캐 스타'와 '뽀뽀뽀 스타'는 트로트 메들리로 역대 최고 점수를 기록한 '박현빈 가족'을 뛰어넘고 판타스틱 패밀리가 될 수 있을지, 그 결과는 16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되는 'DNA 싱어-판타스틱 패밀리'에서 공개된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황의조 몰카 영상 유출한 형수, 1심에서 징역 3년 실형 선고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축구 선수 황의조(31·알라니아스포르)의 사생활을 폭로하고 협박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형수가 1심에서 징역 3년의 실형을 선고받았다.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31부(박준석 부장판사)는 14일 성폭력처벌법상 카메라 등 이용 촬영·반포 등 혐의로 구속기소된 형수 A 씨에게 징역 3년을 선고하며, 40시간의 성폭력 치료 프로그램 이수와 3년 간 아동·청소년·장애인 관련 기관 취업 제한도 명령했다. 재판부는 “피해자 황 씨는 유명한 국가대표 축구선수이므로 그런 피해자의 성 관련 영상 사진을 인스타에 유포할 경우 특성상 피해자의 사진과 영상물이 무분별하게 퍼질 것임을 알았을 것임에도 불구하고 성 관련 영상을 퍼뜨릴 것이라고 협박했다”며 “그 영상들을 끝내 인스타그램에 게시해 결국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국내외로 광범위 유포되는 결과를 초래하여 죄질이 상당히 무겁다”고 판시했다. 형수 A 씨는 작년 6월 자신이 황 씨의 전 연인이라고 주장하며 황 씨가 다수 여성과 관계를 맺고 여성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동영상을 찍었다는 내용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한 혐의로 12월 8일 구속기소됐다. 아울러 황 씨에게 ‘풀리면 재밌을 것이다’, ‘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