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1년에 딱 한 번, 모터스포츠의 즐거움을 전할 특별한 축제...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2라운드'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모터스포츠의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슈퍼레이스가 또 한 번 새로운 시도를 한다. 2022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2라운드가 오는 5월 21일(토)부터 이틀간 전라남도 영암의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이하 KIC)에서 개최된다.

이번 2라운드에서는 최상위 클래스인 슈퍼 6000에서 창설 이후 가장 긴 150km 레이스를 준비하고 있다. 기존 경기보다 50km 늘어난 레이스로 중간 급유가 반드시 필요해지면서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최초로 피트스톱(Pit Stop)을 선보인다.

피트스톱 시 타이어 교체 여부와 개수는 팀 판단의 몫으로 남겨둬 팀마다 전략적으로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출전하는 10팀의 전략적인 판단을 비교하며, 모터스포츠의 매력을 느낄 수 있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올 시즌 대중에게 모터스포츠의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더욱 속도를 올리고 있다. 개막전에 이어 'WE ARE BACK. Are U Ready?'를 슬로건으로 이어가며 새롭게 준비한 것들을 차례로 선보이고 있다. 개막전에 맞춰 모터스포츠 최초로 NFT를 발행하는 등 팬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며 경기장을 찾은 3만여 명의 관중들을 환호하게 만들었다. 팬들 곁으로 더욱 다가가기 위해서 서울 도심 한복판에 슈퍼레이스 팝업 스토어도 오픈했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2라운드 현장을 찾은 팬들이 모터스포츠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도록 현장 이벤트도 다채롭게 마련했다. 팬들이 직접 타이어를 교체하며, 피트스톱의 긴박감을 체험할 수 있는 '피트스톱 챌린지'와 슈퍼 6000 클래스 레이스 차량과 똑같은 모델로 실제 경기장을 그대로 구현한 서킷을 달릴 수 있는 레이싱 시뮬레이터, 'e슈퍼레이스'도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아이들이 어린이용 자전거를 타고 실제 경기처럼 레이스를 경험할 수 있는 '슈퍼 미니미 레이스'를 진행한다. 또한, 갤링건을 활용해 관중석으로 럭키볼을 발사하는 'CJ대한통운 택배 왔어요' 이벤트도 진행하며 이색적인 볼거리로 아이 손잡고 함께 찾을 가족 단위의 관람객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주말 나들이가 될 전망이다.

피트스톱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모터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2라운드 티켓은 예스24(YES24)를 통해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며, 대회 당일 현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슈퍼레이스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스포츠, 카카오TV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서 전 경기를 시청할 수 있으며, 슈퍼 6000 결승전은 22일(일) 오후 3시 10분부터 채널A, 채널A 플러스, tvN 스포츠에서 생중계한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1년 반 만에 또 이혼한 선우은숙, 유영재는 '양다리' 논란에도 침묵
【뉴스라이트 = 이세현 기자】 연하남과 재혼 한 후 ‘동치미’ 등 다수 방송에 출연해 알콩달콩 러브스토리와 결혼생활을 공개해온 배우 선우은숙(65)이 아나운서 유영재(61)와 재혼 1년6개월 만에 파경을 맞았다. 선우은숙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선우은숙 씨와 유영재 씨가 성격차이로 최근 협의 이혼을 했다"고 지난 5일 밝혔다. 선우은숙은 4살 연하 유영재와 지난 2022년 10월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부부가 됐다. 결혼발표 당시 두 사람은 기독교 신자라는 공통점으로 빠르게 가까워져 만난 지 8일 만에 결혼을 약속했다는 영화 같은 스토리로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러나 여러 방송을 통해 두 사람은 여러차례 갈등 상황을 내보여 선우은숙의 재혼생활이 순탄치 만은 않았던 것으로 엿보였다. 특히 결혼 8개월 만인 지난해 5월에 떠난 신혼여행 모습이 MBN ‘속풀이쇼 동치미’를 통해 공개됐는데, 당시 선우은숙은 부부싸움 끝에 “내가 결혼이라는 걸 너무 쉽게 생각하고 이 사람을 잘못 선택했나”라고 눈물지었다. 한편 선우은숙과 유영재의 이혼 소식이 전해진 이후, 선우은숙과의 만남 당시 유영재에게는 동거 중인 사실혼 관계의 여성이 있었다는 충격적인 의혹이 터져 나왔다. 유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