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미우새, ‘깔끔병’ 김희철 치료 위한 김준호의 충격요법이 최고의 1분

한혜진, "촬영 2, 3일 전부터는 물을 전혀 마시지 않는다"

 

 

 

【뉴스라이트 = 윤채이 기자】 SBS '미운우리새끼'가 만능 엔터테이너 한혜진이 출연해 남다른 몸매 관리 노하우를 공개하는 등 시선을 집중시키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0일 방송된 '미운우리새끼'는 평균 가구 시청률 14.1%(수도권 기준), 화제성과 경쟁력 지표인 2049 타깃 시청률 5%로, 2049 및 가구시청률에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특히, 올해 마흔이 된 김희철의 '깔끔병'을 고쳐주기 위한 미우새 임원진 방문에서는 최고 시청률이 18.9%까지 치솟았다.

이날은 스페셜 MC로, '글로벌 톱모델' 한혜진이 출연해 母벤져스에게 반가움을 안겼다.

 

작년에 아홉수를 겪으면서 몸이 아팠다고 하는 한혜진에게 MC 신동엽이 "부모님 입장에선 결혼을 바랄 수 있겠다"고 하자 "그래서 집에 잘 안간다, 대신 용돈을 듬뿍 드린다"고 쿨하게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서장훈이 '급찐급빠(급하게 찐 살 급하게 빼기)' 노하우를 묻자 한혜진은 "2~3일 안에 무조건 빼야 된다고 하면 물을 안 드셔야 한다"고 밝혔다.

 

이어 "사람들이 염분 섭취를 많이 하고, 그만큼 물을 마신다. 물을 또 많이 마셔야한다고 하니까 늘 부어있는 거다. 저는 촬영 2, 3일 전부터 물을 전혀 마시지 않는다'고 전했다.

 

여기에 최근 집에서 혼술에 빠져있다는 한혜진은 살이 안 찌는 안주 메뉴로는 '단연코 회'라고 추천해 눈길을 끌었다.

 

이 외에도 온몸에 검은 바디 페이팅을 하고 찍은 모델 20주년 기념 사진도 공개되어 시선을 집중시켰다.

최시원은 사랑스런 조카와 함께 출연해 '조카바보' 면모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방송에 최초 공개된 8살 조카 민이는 유창한 영어는 물론 역사까지 섭렵한 똑소리나는 모습으로 감탄을 안겼다.

 

특히, 삼촌 시원과 임원희 앞에서 소꿉친구와 유치원 셔틀에서 마스크 뽀뽀를 한 친구의 삼각 관계(?)를 고백해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어떤 남자 스타일이 좋은지 묻자 조카는 "나랑 같이 있어주는 사람이 좋다"고 답했다. 이에 최시원은 "어쨌든 남자들이 함부로 잘해준다고 넘어가면 안 된다"며 강조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이날 18.9%까지 분당 최고 시청률을 안겨준 주인공은 김희철이었다.

 

이상민, 김준호, 김종민 미우새 임원진은 올해 마흔이 된 김희철의 '깔끔병'을 고쳐주기 위해 희철의 집을 방문했다. 그러나 희철은 집에 오자마자 소파에 눕는 김준호와 이불 위에 누워서 과자를 먹는 이상민에게 기겁하며 안절부절했다.

여기에 김준호는 극약 처방으로 희철의 안방 화장실에 들어가 휴지심으로 만든 가짜똥을 변기 위에 올려놓았다.

 

화장실에 들어갔다가 그 모습을 본 희철은 깜짝 놀라며 '악'하고 외마디 비명을 질렀고, 이 장면은 18.9%까지 치솟으며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희철은 '내 깔끔병을 치료해주기 위한 형들의 마음은 알겠는데, 이건 선을 넘었다'며 황당해 했다.

이어 희철은 "20대 때 밖에서 여자친구랑 둘이 뭘 먹다가 뽀뽀를 하는데 나는 '안 돼'라고 말하고 이를 닦고 왔다"고 회상했다.

 

이상민은 "지금 이 상황이 너무 행복한 거잖아. 맛있는 거 먹다가 뽀뽀하려고 하는 건데"라며 그런 희철을 답답해했다.

 

희철은 "그것 때문에 여자친구가 되게 싫어했다. 내가 더러운 걸 보기 싫었던 거다. 나는 그게 내 나름의 배려라고 생각한 것'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 외에도 서남용과 '체인지데이즈'로 하루 집을 바꿔 살아보기를 한 이상민은 장미빛 인생에 푹 빠진 남용과 달리 서남용이 초코렛만 먹고 남겨둔 아몬드를 먹어 황당해하는가 하면 잔뜩 성에가 낀 냉동실을 청소해주는 등 남다른 고충을 겪었다.

 

도저히 혼자 잘 엄두가 안난 이상민은 최시원에게 함께 있어줄 것을 권유했지만 최시원은 '외박은 절대 안한다'며 단칼에 거절했다. 이에 상민은 시원에게 '넌 유니세프잖아'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경기소식

더보기

검색어 NOW

더보기
유재석, 송은희 등 유명인 사칭 사기, 피해액만 1조
【뉴스라이트 = 박현서 기자】 최근 유명인들을 사칭한 가짜 계정들이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 온라인 플랫폼에 등장하여 공공연하게 투자사기 행각을 벌이고 있다. 놀랍게도 이들은 단순한 사칭을 넘어, 딥페이크 기술을 사용하여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얼굴과 목소리를 만들어내 피해자들을 속이고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연예인 송은이 씨와 유명강사 김미경 씨, 전문 투자자 존리 전 메리츠 자산운용대표 등 유명인들이 지난 3월 22일 기자회견을 통해 더이상 피해자가 나오지 않도록 온라인 피싱 예방 캠페인을 벌였으나, 투자 사기는 점점 불어나 총액이 1조원에 다다르고 있다. 코미디언이자 성공한 개인투자자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황현희 씨가 ‘그것이 알고 싶다’ 카메라 앞에 섰다. 얼마 전부터 SNS에 자신을 사칭하는 계정이 수도 없이 등장해 피해를 주고 있다는 것이다. 직접 영상 속 링크를 클릭하자 투자 정보를 알려주는 채팅방으로 연결됐는데, 그곳에서 ‘황현희’라고 행세하는 인물이 주식 투자를 유도했다. 투자 전문가로 유명한 금융인 존 리 씨도 비슷한 피해를 입었다. 그를 사칭한 계정이 투자를 유도하는 식으로 SNS나 동영상 플랫폼에서 사기를 치고 있는데, 이에 속은 투자

중년·신중년뉴스


포토갤러리

더보기